충북TP, 기업지원서비스사업 통합설명회 개최
충북TP, 기업지원서비스사업 통합설명회 개최
  • 박상철 기자
  • 승인 2017.03.14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65억 원(국비 41억 원, 지방비 24억 원) 지원
각 사업 수행 기관의 '개별 상담'도 이뤄질 예정

(재)충북테크노파크(원장 김진태, 이하 충북TP)는 오는 16일 충북 지역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2017년 지역주력산업 기업지원서비스사업 통합설명회'를 충북TP 미래융합기술관 컨벤션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는 충북TP를 비롯한 지역주력산업 기업지원사업을 수행하는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충청북도지방기업진흥원 △한국교통대학교 △한국생명공학연구원 △한국생산기술연구원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등이 참가한다.

산업통상자원부와 충청북도가 지원하는 지역주력산업은 반도체, 바이오의약, 전기전자부품, 태양광, 동력기반기계부품산업으로 총 65억 원(국비 41억 원, 지방비 24억 원) 규모이며, 기술지원과 사업화지원, 역량강화 프로그램으로 지원된다.

이번 설명회는 기업지원을 수행하는 17개 사업, 총 66개 세부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방향 및 지원절차, 지원프로그램 신청 시 유의사항 등이 소개된다.

특히, 2017년부터 달라지는 사업신청방법에 대한 설명과 함께 사업별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사업수행기관의 개별 상담도 이뤄질 예정이다.

충북TP 김진태 원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도내 기업들은 다양한 기업지원 프로그램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16일 설명회에 도내 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