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산단, '스타레이크 더 테라스’ 분양 임박
오창산단, '스타레이크 더 테라스’ 분양 임박
  • 박상철 기자
  • 승인 2017.06.1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2층~지상20층, 2개동 건물 전용면적 21.45㎡, 총 646실 구성
전세대 테라스형 평면 설계 도입 공간활용도 높여 편리함 극대화
사진=청주 스타레이크 홈페이지

충북 청주시 오창읍에 위치한 오창과학산업단지에 들어설 '청주 스타레이크 더 테라스'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오창과학산업단지는 대한민국 심장부에 위치한 지리적 접근성과 5~10분거리내 이용 가능한 국제공항, 고속도로, 고속철도 등의 편리한 교통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대학·연구기관의 R&D역량, 그리고 대규모 주거단지와 친환경공원 같은 풍부한 인적·물적 인프라가 조화롭게 집적돼 있으며, 총945만㎡의 부지에 약 200여개 굴뚝없는 첨단 IT, BT, BIT기업들이 입주해 있다.

뿐만 아니라이 지역은 오송, 오창을 포함한 청주 서북지역은 충청지역 AI 클러스터의 중심지역으로 오창과학산업단지부터 오창2산업단지, 오송생명과학단지 등 10여 개의 인공지능 기반 바이오, 에너지 산업단지가 밀집해 있다.

분양을 앞두고 있는 스타레이크 더 테라스는 1인 가구를 위한 럭셔리 임대수익형 테라스텔로 희소성 높은 테라스형 평면설계와 청주의 5개 산업단지의 중심에 들어서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타레이크 더 테라스는 지하2층~지상20층, 2개동 건물로 전용면적 21.45㎡, 총 646실 및 근린생활시설 외 부설주차장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전세대 테라스형 평면 설계를 도입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으며, 냉장고, LG 스타일러 등 고급 빌트인 시스템 적용과 홈오토메이션 시스템으로 생활의 편리함을 더했는 평이다. 

단지 주변에는 송대공원과 오창 호수공원 등 휴식과 여가생활을 위한 녹지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반경 3Km 이내에 홈플러스와 병원 등이 있어 생활 인프라도 갖추고 있다.

‘청주 스타레이크 더 테라스’는 한국토지신탁이 시행, 흥진건설㈜이 시공하며 ㈜거묵산업이 위탁을 맡는다. 사업지는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송대리 일대에 위치해 있고, 6월 말 오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