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듬뿍 담긴 초밥 드시러 오세요"
"사랑 듬뿍 담긴 초밥 드시러 오세요"
  • 박상철 기자
  • 승인 2017.08.18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우쿠우 청주점, 깔끔한 매장에 140여 가지 풍성한 메뉴로 인기몰이
저렴한 가격으로 집에서도 신선한 초밥 맛볼 수 있는 배달서비스까지
쿠우쿠우 청주점에서는 140여 가지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감사합니다. 쿠우쿠우입니다.” 문이 열리자 직원의 반가운 인사에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기분 좋게 매장에 들어서고 보니 탁 트인 넓은 공간, 쾌적한 환경, 직원의 친절함까지 3박자가 잘 어우러져 음식을 먹기도 전에 기분 좋아지는 곳이 있다.

충북 청주시 성안로에 위치한 ‘쿠우쿠우 청주점(윤소영 대표)’은 초밥전문뷔페 프랜차이즈로 합리적인 가격에 신선한 초밥은 물론 한식, 양식 등 다양한 음식 140여 가지를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 고객과 인근 직장인, 시내를 찾는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소문이 자자하다.

쿠우쿠우 청주점은 오픈 키친으로 음식이 만들어지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곳 쿠우쿠우 청주점은 초밥전문점답게 신선한 활어를 이용한 전통초밥과 다양한 세대에게 인기가 있는 롤과 군함 그리고 퓨전초밥 등이 있다. 게다가 생선류를 선호하지 않는 고객들을 위해 고기류와 볶음밥, 우동, 피자 등을 마련해 가족 외식뿐만 아니라 돌잔치, 생일잔치 같은 모임 장소로도 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특히 그날그날 공수되는 신선한 회는 식감은 살리면서도 과하지 않은 두께로 회를 썰어 입 안 가득 쫄깃함을 선물한다. 한 번 먹어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식감이다. 또한, 각종 튀김부터 야채샐러드와 과일, 빵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식사 후 디저트까지 든든하게 이곳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다.

매장 오픈을 앞두고 직원들이 분주하고 움직이고 있다.

쿠우쿠우 청주점의 가장 큰 매력은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맛있는 초밥을 집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모듬초밥세트, 초밥구이세트, 모듬튀김세트, 어린이초밥세트 등 8가지 세트 메뉴가 청주시 전 지역으로 배달이 가능하다. 또한 메인세트 외에도 미소장국과 락교가 기본으로 제공되니 굳이 매장을 찾지 않아도 다양한 초밥 한 끼를 맛볼 수 있다.

윤 대표는 “성안동 인근에 많은 상가들이 밀집돼 있어요. 여기서 일하시는 분들은 가게를 비우고 식당에서 밥을 먹기가 힘들다는 점에 착안했죠. 그래서 배달을 시작했는데 반응이 너무 좋아요. 소문이 퍼지면서 이제는 성안동뿐만 아니라 다른 동에서도 배달주문이 끊이질 않고 있어요.”라고 밝게 미소 지었다.

초밥 외에도 롤, 군함, 샐러드, 피자 등 풍성한 메뉴로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매장을 찾는 수많은 고객 만족 뿐 아니라 윤 대표는 사회적 책임에도 적극적이다. 거동이 불편해 매장을 찾기 힘든 어르신들을 위해 청주노인복지센터와 함께 쿠우쿠우 음식을 월 2회 집으로 직접 전달하고 있다. 평소 초밥이나 롤을 접하기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단순 한 끼 식사가 아닌 진심어린 마음의 선물을 전달하고 있는 것이다.

또, 하루하루를 경쟁하며 치열하게 살아가는 지역 대학생들에게도 혜택을 주고 있다. 지난해부터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은 지역대학교인 충북대, 서원대와 협약을 맺고 이 학교 재학생들에게는 입장료 1000원을 할인 혜택을 주고 있다. 올해도 서원대와 청주교대생들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주고 있다. 그러선지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에도 많은 젊은 학생들이 자리에 앉아 음식을 즐기고 있었다.

윤 대표는 직원들이 즐겁게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의 꿈길 희망한다.

오늘도 윤 대표는 함께 일하는 직원들이 내 집처럼 편하게 매장에 와서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곳으로 쿠우쿠우 청주점을 꾸려가려고 노력한다. 특히 직원들의 대부분이 학생들인 만큼 그들이 이곳에서의 일을 통해 배운 경험을 바탕으로 꿈을 찾거나 키웠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있다. 직원들의 밝은 미소가 가시지 않은 이유를 여기서 알 수 있었다.

앞으로 계획에 대해 윤 대표는 “현재 체인 사업이긴 하지만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일을 더 하고 싶어요. 저도 농부의 딸로 태어나 자란 만큼 이 지역 먹거리를 더 활용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쪽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싶어요.”라며 굳은 의지를 보였다.

각종 튀김부터 야채샐러드와 과일, 빵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식사 후 디저트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다.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뷔페 메뉴이자 고급 음식의 대명사인 초밥을 1만 원대에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쿠우쿠우 청주점에서 맛과 영양은 물론 사랑까지 듬뿍 들어간 초밥 먹으러 오늘 저녁 한번 찾아가보는 건 어떨까?

한편, 직원은 물론 지역사회와 함께 커나가는 쿠우쿠우 청주점은 청주시 상당구 성안로 50번지 3층에 위치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며, 배달서비스 주문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능하다. 단, 1만5000원 이상 주문시 배달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길 바란다. ☎ 주문전화 043-221-6274

윤소영 쿠우쿠우 청주점 대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