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피부 둘 다 샤방해지고 싶니?
얼굴·피부 둘 다 샤방해지고 싶니?
  • 김수미 기자
  • 승인 2017.12.30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 와인피부과·성형외과 탐방
수험생 위한 피부·성형 등 조언
청주 와인피부과·성형외과 김홍석(가운데) 원장과 직원들.

수능을 마친 수험생이나 방학을 맞은 학생들이 가장 외모관리에 신경쓰는 요즘이다. 최근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수능 후 가장 하고 싶은 일’ 1위로 성형수술을 꼽을 정도로 수능 후 성형외과는 쌍꺼풀이나 코성형 상담을 받기 위해 몰려드는 수험생들로 눈코 뜰새 없이 바쁘다.

TV채널을 돌릴 때마다 나오는 뷰티 프로그램이나 인기 유투버들의 동영상, 다양한 블로그 등 저마다 화장품과 피부에 대한 정보가 쉴새없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아름다움에 대한 대중의 열망은 끝이 없고 수많은 콘텐츠 가운데 신뢰성이 담보된 정보를 찾아내기란 쉽지 않다.

10~20대 젊은층부터 60~70대 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선호하는 청주 와인피부과·성형외과를 찾아가 내부시설을 둘러보고 다양한 시술 등과 관련한 전문가의 조언을 들어본다.

피부과 전문의 김홍석 원장.
성형외과 전문의 김우람 원장.

 

 

 

 

 

 

 

 

 

 

수능 후 피부과 및 성형외과를 찾을 때 주의할 점은 무엇이 있을까. 비용이 너무 저렴하다면 먼저 의심해 볼 필요가 있다. 보통 처음 성형수술을 하는 것이라면 상담과 가격문의를 위해 4~5군데의 병원 상담은 필수다. 다른 병원들에 비해 훨씬 저렴한 비용을 내세운 곳이 있다면 아무래도 현혹되기 쉬운데, 이런 곳에서 수술을 한다면 수술 후 후회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또 섣부른 성형수술이나 피부 시술 결정은 피해야 한다. 성형외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좋고 전문의인지 확인하는 것이 후회없는 성형수술과 피부시술을 할 수 있는 방법이다.

청주시 상당구 남문로 옛 남궁병원에 위치한 와인피부과·성형외과는 피부과전문의 김홍석 원장과 성형외과전문의 김우람 원장을 주축으로 관련 분야 전문의들이 협진 의료 체계를 갖춰 운영하고 있다. 안전관리시스템, 마취시스템, 멸균관리시스템 등을 마련해 두고 안전하고 체계적인 진료 서비스와 사후관리까지 제공한다.

와인은 수능 후 문의가 많은 눈성형, 코성형 수술 이외에도 가슴성형, 지방이식 수술, 비만클리닉과 피부과 진료를 한 곳에서 받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와인피부과·성형외과 소속 피부과 전문의 김홍석 원장은 최근 의학적 정보와 현장 경험을 토대로 마련한 새로운 뷰티 가이드 '화장품 상담학'을 펴냈다.

네이버 지식in과 다수 방송을 통해 피부과 자문의사로 활동하고 있고 청주에서는 색소침착과 윤곽, 민감성 피부 관리로 유명하다.

와인피부과·성형외과 소속 성형외과 전문의 김우람 원장은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심사위원과 ‘KBS 생로병사의 비밀’에 출연했으며 대한성형외과학회 눈·코·지방·안면·미세침습연구회 회원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와인 피부과·성형외과는

병원 로비.

'와인(WYNE)'은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진 조합어다. 영문 알파벳으로는 '여성의 몸'을 형상화한 단어이자 완벽한 피부조건을 위한 영문이니셜이기도 하다. 한자로는 '와인'이라해 '용모가 아름다운 사람'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이렇게 단어 하나에도 다양한 의미를 담고있는 와인은 최상의 의료 서비스 제공은 물론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 지원 등을 통해 환자와 교감하고 환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삶의 조력자가 되고자 하는데 운영 목표를 두고 있다.

◇차별화된 서비스

대기실

전문의로 이뤄진 국내 최대 규모의 미용 전문 병원이다. 성형외과, 피부과 협진으로 보다 세심한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어 마취에 대한 부담감을 덜 수 있도록 했다.

일반 병원 수준의 비용으로 쌍꺼풀 수술 하나에도 여러 가지 테크닉을 이용해 환자에게 알맞은 최적의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도록 수술의 디테일을 살리고 있다. 코 성형의 경우 단순한 코 높임 수술이 아닌 보다 견고하고 입체적인 수술 테크닉을 통해 향후 나타날 수 있는 문제점까지 고려해 환자의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여성이 행복한 병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시술을 받는 동안 아이에 대한 걱정 없이 진료 받을 수 있도록 유아 놀이 공간을 따로 마련해 둔 것도 눈여겨 볼 만 하다. 이외에도 향긋한 커피향의 카페테리아가 병원딱딱한 병원으로서의 역할이 아닌 즐거운 만남의 장소가 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VIP케어시스템

수술실

리무진 서비스부터 전용 엘리베이터까지 개인적인 프라이버시를 중요시하는 환자를 위해 모든 서비스를 최고급 럭셔리 호텔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수술이나 관리 후에도 전용 파우더 룸을 비롯해 방문케어까지, 환자의 니즈에 맞는 퍼스널 의료 시스템으로 만족감을 더하고자 했다.

의료진은 활발한 학회 참석과 학회 자문 활동을 통해 새로운 수술과 최신 시술법을 적용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을 바탕으로 보톡스로 유명한 미국 엘러센사의 자문의이자 다이노나사의 자문 의료기관으로 선정됐다. 피부과 레이저 및 성형외과 장비 또한 최신, 최고의 의료 장비로 라인업해 보다 진일보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