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미소한의원 ‘여름비 음악회&영화제’ 성료
동안미소한의원 ‘여름비 음악회&영화제’ 성료
  • 김수미 기자
  • 승인 2018.07.19 0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녀파이터' 송효경‧바리톤 조병주‧기타 뮤지션 서동훈 등 출연
18일 푸짐한 상품이 걸린 경품 추첨행사에 격투기선수이자 ㈜로운코리아 홍보이사인 ‘미녀파이터’ 송효경이 진행을 맡아 깨알 같은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김수미기자

대전 동안미소한의원은 창립 11주년을 기념해 18일 대전 대덕구 오정동 돈스킹과 롯데시네마에서 ‘여름비 음악회&영화제’를 열었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돈스킹에서 열린 ‘여름비 음악회’에는 바리톤 조병주와 어쿠스틱 기타 뮤지션 서동훈이 출연해 관객과 하나 되는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푸짐한 상품이 걸린 경품 추첨행사에는 격투기선수이자 ㈜로운코리아 홍보이사인 ‘미녀파이터’ 송효경이 진행을 맡아 깨알 같은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돈스킹에서 열린 ‘여름비 음악회’에서 어쿠스틱 기타 뮤지션 서동훈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김수미기자

동안미소한의원 연중행사인 녹색어머니연합회 방진마스크 기부를 위한 돼지저금통 전달식도 이어졌다.

오후 6시40분과 7시, 7시20분 대전 롯데시네마 3개관에서는 최신 액션‧모험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가 상영됐다.

김진혁 동안미소한의원 원장은 “앞으로도 한의원 비전인 인본중심 진료를 바탕으로 경력단절 여성, 홀몸노인, 한부모가정 청소년 등 소외이웃을 위한 문화활동 지원, 나눔 봉사활동에 적극 나서는 따뜻한 한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