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혁신형기업 기술개발사업 ‘R&D자금’ 지원
2018년 혁신형기업 기술개발사업 ‘R&D자금’ 지원
  • 박상철 기자
  • 승인 2018.08.17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원과제당 총사업비의 65%이내에서 최대 2년, 5억원까지 지원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유동준)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의 미래 성장유망 전략분야 기술개발과제를 지원하는 '2018년도 기술혁신개발사업 혁신형기업기술개발' 3차 공고를 내고 신청·접수를 시작한다.

금년 혁신형기술개발사업 마지막 R&D자금지원으로 지원규모는 신규 260억원 중 48억원이며, 정부 출연금 지원조건은 총사업비 65% 이내에서 최대 2년간 5억원이다.

지원분야는 중소기업 기술로드맵에 기반한 4차 산업혁명 15대 전략분야, 122개 기술개발테마에 대해 '자유응모' 방식으로, ICT, 빅데이터, 3D 프린팅 등 新 시장 창출과 주력산업 고도화 등 신성장동력 창출 분야에 부합되는 기술개발내용을 제안한 과제를 지원한다.

금번 신청은 중소기업의 다양한 기술개발 수요 충족을 위해 1, 2차에 이어 3차 공고로 진행되며, 신청자격은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의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으로 벤처기업 또는 기술혁신형중소기업(INNO-BIZ)/ 매출액 대비 R&D 투자비율이 업종별 평균 이상/ 기업부설연구소를 보유한 기업으로 3개 신청자격을 모두 만족해야 신청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오는 8월 20일부터 9월 3일까지이며, 중소기업기술개발사업종합관리시스템(www.smtech.go.kr)을 통해 온라인 신청을 하면 된다.

동 사업 관련 자세한 사항은 중소기업 기술개발종합과제 관리시스템(www.smtech.go.kr)에서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