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도 사회적 나눔도 으뜸인 'LS산전'
실적도 사회적 나눔도 으뜸인 'LS산전'
  • 박상철
  • 승인 2018.12.03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협력사 ACE클럽 대표 20명 포함 50여 명 지역 장애시설서 봉사활동
사진=ls산전
사진=ls산전

LS산전이 협력 회사와 함께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펼쳐 동반성장과 나눔경영이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고 있다.

LS산전은 3일 우수 협력회사 모임인 ACE 클럽 소속 중 20개 회원사 대표와 청주사업장 임직원 30여 명이 충북 청주시 소재 예심하우스(장애인 근로시설)를 방문해 ‘희망나눔 이야기’ 행사를 가졌다. 예심하우스는 LS산전 청주사업장이 지난 2010년 이후 지속적으로 지원 관계를 맺고 있는 복지시설이다.

이번 희망나눔 이야기 행사는 사업 파트너인 협력회사와 함께 기업의 사회적 책임도 함께 하는 의미를 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력회사 대표와 LS산전 임직원들은 장애인들의 문화체험을 위한 작은 음악회와 후원품 전달 등 위문행사를 갖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LS산전 한 협력회사 대표는 "작은 노력만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 뜻깊다”며 “앞으로도 LS산전과 함께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S산전 동반성장팀 김기복 팀장은 “협력사와 지역사회 모두가 함께 동반성장하는 것은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필수 요건”이라며 “의미 있는 행사인 만큼 협력회사와 함께 하는 공헌활동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LS산전은 ‘사회공헌의 기본은 지역에 대한 기여’로 인식하고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고, 지역사회, 시민단체와 연계해 도심 속 생태보존 및 환경문제 해결에 보다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Let’s Make Green with LSIS’ (LS산전과 함께 푸른 세상을 만들어요) 캠페인 지속 추진하는 등 생물다양성확보 등 생태계 보전과 관련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