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경제 이끈 기업인들 한 자리에 모였다
청주 경제 이끈 기업인들 한 자리에 모였다
  • 박상철
  • 승인 2019.02.21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회 청주시 기업인의 날 행사 21일 오후 5시 S컨벤션에서 열려

제5회 청주시 기업인의 날 행사가 21일 오후 5시 용정동 S컨벤션에서 지역기업인 및 경제단체 관계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청주시가 주최하고 청주시기업인협의회, 청주산업단지관리공단, 오창과학산업단지관리공단, 청주시통합산업단지관리공단 등 경제단체가 함께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中石沒鏃(중석몰촉)’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청주시 유망중소기업 10개사 및 고용선도기업 4개사에 대한 인증서 수여, 우수기업인 18명에 대한 시상을 통해 기업인을 예우하고, 비전선포를 통해 올해 ‘온 힘을 다해 최상의 성공을 이루자’고 다짐했다.

인증서를 받은 유망중소기업 및 고용선도기업 총14개 업체는 경영안정자금 이자보전,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해외시장 개척단 신청시 가점 부여 등 기업활동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5회째를 맞는 청주시 기업인의 날 행사는 청주시의 지역경제를 든든하게 이끌어 주는 기업인을 격려하고 기업인 예우 풍토조성을 위한 자리로 만들어감으로써 기업사랑 분위기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 수상기업 및 기업인 명단

□ 청주시 유망중소기업 : 10개 업체

▲두제산업개발(주) ▲(주)세명이앤씨 ▲(주)이엔씨테크 ▲㈜일산금속 ▲주식회사 인피테크 ▲(주)파이온텍 ▲(주)원일테크 ▲㈜마크로케어 ▲터보윈주식회사 ▲성창주식회사 

 

□ 청주시 고용선도기업 : 4개 업체

▲(주)네오비젼 ▲(주)에어레인 ▲더비젼(The Vision) ▲주성SMT
 
□ 청주시장상 우수기업인 : 12명

▲충청콘테이너 ▲(주)한국펄프 ▲(주)동보포장 ▲(주)수덕인쇄사 ▲(주)소닉토피아 ▲(주)가온건축 ▲명성전자(주) ▲㈜트윔 ▲(주)케이엠티 ▲(주)세종철강 ▲(주)코리아그린 ▲(주)씨지에스
  
□ 청주시의회 의장상 우수기업인 : 6명

▲(주)본시스 ▲바이오CS ▲(주)삼창 ▲모든창호래핑 ▲엠씨케이(주) ▲굴드펌프(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