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물놀이? 캐리비안베이 20일 본격 개장
봄에 물놀이? 캐리비안베이 20일 본격 개장
  • 박상철
  • 승인 2019.04.1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부분 야외시설 수온 평균 29도 이상 유지돼 따뜻한 물놀이 가능
사진=에버랜드
사진=에버랜드

완연한 봄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이색 봄나들이 장소를 찾고 있는 이들에게 신나는 물놀이와 따뜻한 스파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캐리비안베가 이번 주말 개장한다.

비수기인 4~5월은 친환경 폐열 난방을 통해 대부분의 야외시설 수온이 평균 29도 이상으로 유지돼 따뜻한 물놀이가 가능한데다 성수기 대비 이용 손님들이 적어 쾌적하며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먼저 20일에는 약 1만8000㎡(5,500평) 규모의 대형 실내 물놀이 시설인 아쿠아틱 센터가 문을 연다. 날씨와 상관없이 다양한 물놀이를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이곳에서는 찰랑이는 파도풀에서 파도타기를 즐기거나 짜릿한 속도로 하강하는 4가지 코스의 퀵라이드를 즐길 수 있다.

실내 아쿠아틱 센터와 함께 국내 최장 길이를 자랑하는 550미터 유수풀 전 구간도 20일부터 가동을 시작한다. 야외 유수풀 옆에는 강한 물살의 버블 마사지로 피로를 녹일 수 있는 바데풀, 버블탕 등 5개의 스파 시설도 마련돼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오는 27일 캐리비안베이 야외 파도풀에 이어 대형 복합 슬라이드 '메가 스톰', '타워 부메랑고', '아쿠아 루프' 등의 물놀이 어트랙션도 다음 달 중순부터 차례로 오픈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