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촌설렁탕' 이연에프엔씨, 경력 직원 채용
'한촌설렁탕' 이연에프엔씨, 경력 직원 채용
  • 박상철
  • 승인 2019.11.29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용할 분야 메뉴개발 R&D, 품질관리, 생산관리...접수 12월 5일까지
이연에프엔씨 오송공장 / 사진=이연에프엔씨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과 서울식 국밥 브랜드 육수당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기업 이연에프엔씨가 오송 스마트팩토리에서 일할 새로운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이번에 채용할 분야는 메뉴개발 R&D, 품질관리, 생산관리 등으로 이력서 접수는 오는 12월 5일까지 진행된다. 이력서는 이연에프엔씨 채용사이트에서 지원서 작성 및 제출이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 면접을 통해 합격자를 선발한다. 단 메뉴개발 R&D분야 지원자의 경우 실기평가도 함께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촌설렁탕 홈페이지 또는 채용 정보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연에프엔씨는 250억원을 투자해 지난 6월 14일 오송바이오폴리스 지구에 대규모 식품공장을 완공했다.

지난해 6월 기공식을 시작한 이후 1년여의 공사 끝에 대지면적 1만㎡(약 3000평)에 생산동 2층, 사무동 3층 규모의 공장을 완공하고 본격적인 생산에 돌입했다.

오송 공장에는 레토르트 간편식을 생산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약 8톤의 육수의 양을 생산할 있는 탱크를 7개 보유하고 있다.

또한 1년 동안 사용되는 소의 숫자도 무려 11만 마리로 연간 약 3만6000톤의 육수 생산이 가능하다는 게 본사의 설명이다. 이는 설렁탕 7497만 그릇이 만들어 질 수 있는 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