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충북테크노파크, 송재빈 제6대 원장 취임
(재)충북테크노파크, 송재빈 제6대 원장 취임
  • 세종경제뉴스
  • 승인 2019.12.02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 전략산업 활성화를 통한 기업의 성장 생태계 구축

(재)충북테크노파크 제6대 송재빈(62) 원장이 2일 오전 10시 충북테크노파크 세미나실에서 취임식을 갖고 공식 업무에 들어갔다.

이날 송재빈 원장은 취임식에서 ▲충북 전략산업 활성화를 통한 기업의 성장 생태계 구축 ▲지역산업·기업육성 및 4차 산업혁명 대비 기술혁신을 통한 충북경제발전 기여를 위해고자 조직의 모든 역량을 지역산업과 기업 성장에 집중할 것을 강조했다.

송재빈 원장은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해 나아가야 할 방향 전략 등을 미리 준비하고 지역의 균형발전을 위해 남부권과 북부권 등에 어떠한 산업이 적합한지에 대한 고민을 TP 스스로는 물론 충북 내외의 기관 및 기업들과의 유기적 협조관계가 필요하다고 ”고 말했다.

또한, "직원들의 자발적이고 창의적인 업무 수행과 실패를 용인하고 격려할 수 있는 등 사고발상의 전환으로 개방적이고 협력적인 조직문화를 만들어 갈 것"을 당부했다.

뿐만 아니라, "지역 중소기업들의 기술고도화, 수출기업화 등 경쟁력 강화로 충북의 기술이 우리나라를 선진국으로 이끄는 도약의 씨앗이 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하나가 되어 노력해 나갈 것"을 강조했다.

한편, 송재빈 원장은 1981년 제16회 기술고시로 공직에 입문해 ▲충남지방공업기술원 원장 ▲충북지방중소기업청장 ▲중소기업청 벤처정책과장 ▲중소기업청 기술정책과장 ▲서울지방중소기업청장 ▲광주 전남지방중소기업청장 ▲중소기업청 기술지원국장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 제품안전정책국장 등 주요 요직을 역임한 산업 기술 분야 전문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