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브리핑 구독하고 녹용으로 건강챙겼어용"
"S브리핑 구독하고 녹용으로 건강챙겼어용"
  • 세종경제뉴스
  • 승인 2020.01.1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한 달, 세종경제뉴스 카카오친구 추가 이벤트 펼쳐

세종경제뉴스는 (사)사슴클러스터사업단(충북 청주 소재)과 함께 지난 12월 1일부터 한 달간 ‘세종경제뉴스 카카오친구 추가 이벤트’를 함께 진행했다. 친구 추가를 맺고 이를 인증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사슴클러스터의 자체 브랜드 ‘몸엔용(mom & young)’의 프리미엄 녹용 제품 중 하나인 ‘미앤용’ 한 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했다.

12월 1일, 0시부터 진행된 이벤트는 단 하루 만에 준비된 경품 수량 이상의 참여자들이 몰려 조기 마감됐다. SNS를 통해 이벤트 소식이 전해지면서 서울·부산·대구·목포 등 지역을 가리지 않고 전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다.

발 빠른(?) 친구 추가로 이벤트에 당첨된 사람들은 그 기쁨을 SNS에 후기로 표현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 ‘hjjeong***’는 “우연히 발견한 이벤트, 녹용이라 거부감 있었는데 생각보다 맛있다”는 후기와 ‘queens.daily****’도 “미엔용이 여성들에게 특히 좋다니, 천정엄마가 좋아하실 듯 요, 한포씩 먹을 수 있어서 간편하고 좋으네요~”라고 글을 남겼다.

또, 아이디 ‘only*****’를 쓰는 한 블로거는 “이벤트 당첨으로 시간 맞춰 뉴스도 볼 수 있게 됐고 선물도 받게 됐으니 일석이조!, 올 겨울 녹용으로 건강 놓치지 않을 거예요”라고 남겼다. 페이스북에도 배**씨는 “경품당첨 넘 좋구여, 직장스트레스에 피로, 면역력에 좋다하니 녹용 먹고 기운 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내 몸에 좋은 녹용 ‘몸엔용’

힘을 상징하는 수사슴의 뿔. 녹용은 예로부터 '신의 뿔'이라 불릴 정도로 귀하게 여겨온 대표 보양식품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충북 청주시 북이면에 위치한 ‘사슴클러스터(안종호 대표)’는2015년 출범한 사슴클러스터는 사슴(녹용)의 통합브랜드를 구축 및 규격화 기준을 마련을 통해 지역에서 생산한 믿을 수 있는 녹용 가공제품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슴클러스터의 사업목표는 녹용의 대중화다. 산·학·연·관·농 중심의 사슴클러스터는 녹용의 과학적 연구, 철저한 원산지 관리, 위생적인 가공 시스템 구축, 마케팅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사슴 농가의 수익 증대뿐 아니라 사슴 산업의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슴클러스터는 몸엔용이라는 국산 녹용 전문 브랜드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 발 더 다가서고 있다. 몸엔용은 우리 몸에 최적화시킨 녹용으로 국민 건강 증진에 이바지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담고 있다

이번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된 몸엔용 브랜드 중 미엔용은 100%국산 녹용추출액 50%, 6년근 홍삼농축액 4.8%가 함유돼 여성들에게 탁월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게다가 스틱 형태로 생산돼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밖에도 몸엔용에는 힘엔용·기엔용·키엔용(플러스)·힘내용·디어포유(사슴육포)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해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 사슴클러스터는 63년간의 배우 경력을 자량하는 이순재 씨를 모델로 한 TV CF를 제작해 홍보마케팅에 더욱 힘쓰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돼 인증 캡처 이미지를 보내주신 분들에 한해 당첨자들에게는 몸엔용 제품 중 하나인 '미엔용'을 상품으로 제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