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 HK이노엔으로 사명 변경 '재도약'
CJ헬스케어, HK이노엔으로 사명 변경 '재도약'
  • 박상철
  • 승인 2020.03.3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정체성 강화 및 기업 경쟁력과 가치 제고 위해

한국콜마(세종 본사)가 품은 CJ헬스케어의 사명이 4월부터 '에이치케이이노엔(HK Inno N)'으로 변경된다. 에치이케이이노엔은 한국콜마(HK)와 혁신(Innovation)의 뜻을 담은 이름이다.

이번 사명 변경은 글로벌 신약개발 기업으로서의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기업의 경쟁력과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서다.

한국콜마는 지난 2018년 약 1조3000억원에 CJ헬스케어 인수 당시 기존 CJ헬스케어 브랜드·로고를 2년간 사용할 수 있는 권리도 함께 획득했으나 오는 4월 18일 계약이 끝난다. CJ헬스케어가 사명 변경을 추진하는 이유로 분석된다.

이번 사명 변경은 2018년 2월 한국콜마가 CJ헬스케어를 인수한지 2년 만에 내린 결정이다. 사명변경과 함께 CJ그룹 수준으로 제공되던 기존 직원 복지 혜택은 CJ그룹과 한국콜마 기준이 아닌 독자적으로 구축했다.

새로운 사명에 담긴 의미처럼 HK이노엔은 신약 및 신기술 연구, 오픈 이노베이션, 고객 지향적 제품 개발 등을 통해 글로벌 바이오헬스 산업의 리더로 세계를 향해 나아간다는 비전을 세웠다.

한편, HK이노엔은 충북 오송에 연간 5500만개(Bag) 수액제를 생산할 수 있는 신 공장을 증설하며 수액 사업 키우기에 속도를 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