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초 학생들...청주의료원 의료진에 응원 영상 전달
오창초 학생들...청주의료원 의료진에 응원 영상 전달
  • 세종경제뉴스
  • 승인 2020.05.2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주의료원
사진=청주의료원

"항상 옆에서 응원할게요"

오창초등학교 학생들이 청주의료원 의료진에게 응원의 영상 편지를 보내 화제다.

청주의료원(손병관 원장)에 다르면 21일, 오창초등학교에서 확진환자 치료에 온 힘을 쏟고 있는 의료진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해 왔다고 밝혔다.

해당 영상은 약 2분 분량으로 학생들이 직접 스케치북에 작성한 손 편지로 내용이 구성됐으며 이는 청주의료원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지 속 내용에는 서로 돕고 함께하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 언젠가 우리의 밤도 모두 지나간다와 같은 희망적 메시지와 더불어 일상생활에서도 항상 개인위생과 안전수칙을 지키겠다는 다짐 그리고 언제나 청주의료원을 응원하고 있다는 등의 내용이 함께 담겼다.

손병관 청주의료원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쳐있는 의료진들에게 큰 힘이 되어 주어 감사하다"며 "우리 학생들이 이전처럼 친구들과 운동장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온 힘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주의료원은 코로나19 신규 환자의 발생 추이가 감소에 따라 감염병 병상을 감축 운영하고 있다. 지난달 27일 외래 진료를 시작으로 이번 달 25일부터는 일반 환자들도 입원 진료하는 등 병원 운영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