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 현대 힐스테이트’, 홍보관 오픈
‘오송 현대 힐스테이트’, 홍보관 오픈
  • 오옥균 기자
  • 승인 2020.05.28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송역까지 걸어서 10분...방사광가속기 유치도 호재
오송 역세권에 들어설 오송 현대 힐스테이트 조감도.
오송 역세권에 들어설 오송 현대 힐스테이트 조감도.

 

부동산 투자자들이 세종과 대전의 투자 열기를 이어받을 곳으로 오송역세권을 주목하고 있는 가운데 '오송 현대 힐스테이트'가 홍보관을 오픈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 전문가는 “오송역세권 일대의 미래가치는 그야말로 무궁무진하다”면서 “평택~오송 2복선화사업, 충북선 철도 고속화사업, 천안~청주공항 복선전철 조성사업, 서울~세종고속도로 개통(2024년 예정) 등 교통호재는 물론이고 오송역세권지구 개발사업, 오송바이오폴리스지구 개발사업 등이 본격화되고 있는 만큼, 직간접 수혜를 누릴 수 있는 역세권지구 내 주거상품들을 주목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더불어 이달 8일에 차세대 다목적 방사광가속기 유치가 청주로 확정되면서 굵직한 개발호재가 하나 더 생긴 것이다. 지역 안팎 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집중적 관심속에 고용,생산,부가가치 등 청주의 미래가 기대된다.

이러한 가운데 (가칭)오송역현대지역주택조합이 현대엔지니어링을 시공예정사로 선정하고, 오송역세권지구 최중심 입지에서 프리미엄 대단지 조합원 모집을 예고했다.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역세권지구 A1블록에 지하 2층~최고 25층 24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2,094가구(예정) 규모로 조성될 ‘오송역 현대 힐스테이트’가 주인공이다.

단지에서는 KTX, SRT 오송역을 도보 약 10분 거리로 이용할 수 있으며 BRT, 공용버스터미널 등에 인접해 청주 도심은 물론 서울, 대전 등 전국 각지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단지 바로 앞 오송초등학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오송중, 오송고가 근거리에 위치해 원스톱 학세권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입주민 전용 수준별 맞춤형 교육프로그램 운영도 기대를 모은다.

생활도 편리하다. 농협하나로마트 등 쇼핑시설과 관공서, 병원, 공원 등 주요 인프라들이 단지 반경 3km 내에 밀집해 있으며, 지역 최초로 선보이는 단지 내 수영장을 비롯해 어린이집, 유치원, 실내골프연습장, 사우나 등 입주민 전용의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전체 가구에 2천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기본 옵션으로 제공하면서, 3.3㎡당 700만원대(저층부 기준)의 합리적 가격대를 책정한 ‘가성비’도 돋보인다.

‘오송역 현대 힐스테이트’ 홍보관은 이달 중,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연제리 666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문의 1670-21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