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컨벤션서 즐기는 맛있는 커피와 빵
S컨벤션서 즐기는 맛있는 커피와 빵
  • 이민우
  • 승인 2020.07.3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30일, 카페-S 오픈

(주)선프라자컨벤션센터(S컨벤션)이 '카페-S'를 추가 운영한다. 이제 S컨벤션서 예식, 행사 후 맛있는 커피와 빵을 멋진 전경을 내려다보며 먹을 수 있다.

충북 청주시 용정동에 위치한 청주 S컨벤션의 카페-S가 30일 문을 열었다. 카페는 S컨벤션 구관 예식장이 있던 곳에 만들어졌다.

카페는 웨딩홀을 리모델링,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600여 평의 실내공간을 가지고 있다.

김진식 S컨벤션 대표이사는 "청주에 커피숍들이 많이 있기는 하나, 타 지역에서 찾아올 수 있는 카페를 만들고 싶었다"며 "충북지역 명소인 대청댐, 상당산성, 청남대 등을 관광하며 들리는 충북을 대표하는 카페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예식은 전국에서 손님들이 찾아온다"며 "청주에도 맛있는 커피, 멋진 전경을 가진 이정도 규모의 카페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S-카페'에 입점한 Vanuatu(바누아투)는 충북서 일명 '빵돌이, 빵순이'라면 모두가 아는 충북의 박용주 명장이 운영하는 빵집이다. 냉동생지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발효종을 사용, 직접 반죽해서 빵을 구워낸다.

한편, S-카페서는 오픈날인 7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음료 주문 시 세계챔피언의 빵을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오픈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은 카페 내부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