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콜라겐 ‘우수바이오제품 품질인증마크’ 획득
뷰티콜라겐 ‘우수바이오제품 품질인증마크’ 획득
  • 박상철
  • 승인 2020.09.14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아 초정탄산수 88 수분젤과 로아 리페어 토너 제품
(왼쪽)초정탄산수88 수분젤 (오른쪽) 비타민 토너 / 사진=뷰티콜라겐
(왼쪽)초정탄산수88 수분젤 (오른쪽) 비타민 토너 / 사진=뷰티콜라겐

화장품 전문 제조기업 ㈜뷰티콜라겐(이경숙 대표)이 ‘우수바이오제품 품질인증마크’를 획득했다.

㈜뷰티콜라겐에 따르면 최근 초정광천수가 함유된 화장품 '로아 초정탄산수 88 수분젤'과 '로아 리페어 토너'가 각각 '충북도 우수바이오제품 품질인증마크'를 받았다.

우수바이오제품 품질인증제는 도지사가 정한 품질과 안전기준을 충족한 바이오 제품을 심사해 우수바이오 제품으로 선정하고 3년간 도지사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다.

이번 인증 획득으로 뷰티콜라겐 제품 '로아 초정탄산수 88 수분젤'과 '로아 리페어 토너'에 2023년 8월 31일까지 품질인증마크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뷰티콜라겐의 ‘로아 초정탄산수88 수분젤’은 초정탄산수 88%가 함유된 제품으로 천연보습막으로 피부 속 세포까지 수분을 잡아주는 제품이다. 탄산 마사지에 의한 피부순환 촉질을 통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며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젤로 미국 아마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로아 리페어 비타민 토너’는 미네랄 밸런스가 뛰어난 초정광천수 50%가 함유돼 수분공급 및 유수분 밸런스 균형을 잡아준다. 특히 산자나무열매·하수오뿌리 추출물이 더해져 피부톤을 밝게 해줄 뿐 아니라 탄력을 유지시켜 준다. 이 제품은 유럽과 중국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경숙 뷰티콜라겐 대표는 “우수바이오제품 품질인증을 계기로 초정광천수와 초정광천수를 활용한 자사 화장품의 우수성을 더 널리 알리는 데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뷰티콜라겐은 1999년 설립한 이후 콜라겐 화장품을 연구개발, 제조하는 콜라겐 전문 기업이다. 초순도 발효콜라겐, 시벅톤 열매 오일 에멀션 등 연구개발에 주력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했으며, 중국, 홍콩, 미국, 이탈리아 등 해외 각지에 진출하며 글로벌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