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으로 만나는 '보은 대추 온라인 축제' 팡파르
랜선으로 만나는 '보은 대추 온라인 축제' 팡파르
  • 박상철
  • 승인 2020.10.16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제 오늘(16일)부터 이달 30일까지 15일간 개최돼
온라인 축제 전용 홈페이지서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2020 보은대추 온라인 축제가 막이 올랐다. 올해 보은대추축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10월 16일부터 30일까지 15일간 개최된다.

첫 인터넷을 통해 선보이는 축제를 위해 군은 보은대추 온라인축제 전용 홈페이지(www.boeunjujube.com)를 개설했다. 

특히 이번 온라인 축제에서는 행사 프로그램인 랜선 버스킹 ‘대추나무 랜선 걸렸네’ 와 ‘생대추 유튜브 홈쇼핑’ 등 유튜브 라이브 생방송이 눈길을 끈다.

‘대추나무 랜선 걸렸네’ 와 ‘생대추 유튜브 홈쇼핑’ 채널은 유튜브에서 ‘보은대추 온라인 축제’를 검색한 후 접속하면 만나 볼 수 있다.

‘대추나무 랜선 걸렸네’는 축제 기간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1시간 동안 매일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일자별 출연진으로 금잔디·박서진·박구윤·홍잠언·진시몬 등 유명 가수가 출현해 랜선 콘서트를 펼친다.

‘생대추 유튜브 홈쇼핑’도 축제 기간 오후 2시부터 2시 30분까지는 라이브 커머스 전문 쇼핑호스트 7인이 진행자로 나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보은대추의 우수성을 생동감 있게 알리고 판매도 진행한다.

온라인축제 전용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행사인 ‘2020 보은대추송 챌린지’, ‘행운의 룰렛’, ‘보은아 사행시를 부탁해’, ‘보은만남 대추맛남‘ 등에 참여하면 축제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고 보은 생대추 및 결초보은 농·특산물을 상품으로 받는 행운도 누릴 수 있다.

보은 명품대추 등 농·특산물은 유튜브 홈쇼핑을 비롯해 홈페이지 보은대추축제 온라인 장터(도메인 주소: 보은대추 shop)와 보은생대추 콜센터(1668-0077) 택배 주문을 통해 손쉽고 안전하게 구입할 수 있다. 콜센터 이용시 택배비는 무료다.

이밖에도 생산농가가 있는 마을마다 보은대추 가두판매장을 설치·운영한다, 또 보은 곳곳 길목마다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대추 시식과 구매, 택배 주문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