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성본산단에 '둥지' 트는 바이오스트림테크놀러지스㈜·조인㈜
음성 성본산단에 '둥지' 트는 바이오스트림테크놀러지스㈜·조인㈜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0.10.27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도와 음성군은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에서 개최된 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바이오스트림테크놀러지스㈜, 농업회사법인 조인㈜과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 사진 = 충청북도

바이오스트림테크놀러지스㈜(강박운 대표)와 농업회사법인 조인㈜(권봉수 대표)가 음성 성본산단에 둥지를 트고 총 910억원을 투자,125명의 신규인력을 고용하기로 했다. 

충북도와 음성군은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에서 개최된 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바이오스트림테크놀러지스㈜, 농업회사법인 조인㈜과 투자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시종 충청북도지사, 조병옥 음성군수, 바이오스트림테크놀러지스㈜ 강박운 대표이사, 농업회사법인 조인㈜ 권봉수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바이오스트림테크놀러지스는 지난 5월 한국기업데이터에서 실시한 기술신용평가에서 기술역량 우수기업으로 인정받은 기술력이 우수한 회사로, 건강기능식품 원료 및 의료용 생물소재를 생산하는 기업이다.

또한, 농업회사법인 조인은 국내 최대 규모로 계란을 생산‧유통 하는 회사로 통합 집하장 및 가공공장을 신설, 기존 음성 맹동산단 공장과의 연계를 통해 미래 경쟁력 확보에 나설 예정이다.

충북도와 음성군은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다하기로 했다. 

이시종 충청북도지사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바이오 및 먹거리가 훨씬 중요해졌다”며, “두 기업의 새로운 변화와 도약을 위해 음성군과 열심히 지원할 계획”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