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경협충북지회' 창립 21주년 맞이했다
'여경협충북지회' 창립 21주년 맞이했다
  • 박상철
  • 승인 2020.11.17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전용사이트(www.cbceo.kr) 실시간 생중계
이경숙 대표 등 24개사 여성기업발전유공자 표창
실시간 방송화면 캡처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북지회(김상순 지회장, 이하 여경협충북)가 창립 21주년을 맞이했다.

17일, 여경협충북은 청주 그랜드플라자호텔에서 '창립21주년 기념 2020 충북여성기업인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윤숙한국여성경제인협회장, 성일홍경제부지사, 박문희도의장, 이청룡대전지방국세청장, 박선국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이진규충북지방조달청장 외 지역여성기업인 등 100여명이 참가했고, 유튜브로 생중계됐다.

대회 시상도 진행됐다. 먼저 여성기업발전유공자로는 모범여성기업인 부문 ㈜뷰티콜라겐 이경숙 대표가 중소벤처기업부장관표창을 수상했다.

이어 ㈜대청산업개발 괴산(상)휴게소 이경실 대표, 덕영테크 김금자 대표, 다산조명 박경숙 대표와 여성기업발전에 기여한 근로자로 코아콤 박나래 이사, (주)대일물산 오현정 실장이 충청북도지사표창을 수상하는 등 20명이 표창장을 받았다.

이밖에도 여성기업발전에 기여한 장기근속 직원의 자녀에게 장학금 30만원씩 7개사에 지원하고, 온택트 진행을 협조해준 아이티드림(권순옥 대표) 등 여성기업 4개사에 지회장 감사장을 수여했다.

여경협충북은 올해 2020충북여성기업인대회를 온오프라인으로 병행해 진행해, 전용홈페이지 개설(www.cbceo.kr), 지역맘커뮤니티와 여성기업제품 응원이벤트, 유튜브개설 및 홍보영상 제작, 여성CEO온라인마켓(70여개사 참여) 등을 진행하고 있다.

또, 여성CEO의 진솔한 경영이야기를 들어 볼 수 있는 <여성CEO경영진담>토크테이블을 통해, 여성창업, 코로나 위기대응, 일가정 양립 등 솔직한 이야기로 창업도전과 경영의욕고취를 위한 토론의 장을 마련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