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지원사업 온라인 설명회 개최
중소기업 지원사업 온라인 설명회 개최
  • 박상철
  • 승인 2021.01.14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를 통해 14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윤영섭, 이하 충북중기청)은 중소기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14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2021년도 중소기업 지원사업 분야별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전환되었으며, 유튜브(YouTube)를 통해 창업·벤처, 수출, R&D, 정책자금, 소상공인 등 분야별 사업안내와 실시간 질의응답을 진행할 계획이다.

설명회에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창업진흥원 등 중소기업 지원 유관기관이 함께 참여하여, 정책수요자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사업안내가 가능할 전망이다.

윤영섭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은 “이번 설명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되면서 사업담당자와 참석자 간에 보다 활발한 소통이 가능해졌다.”면서 “많은 중소기업인분들이 참여하여 정부 지원사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활용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온라인 설명회 참여는 별도신청 없이 누구나 가능하며 자세한 일정 및 참여방법은 충북중기청 홈페이지(https://www.mss.go.kr/site/chungbuk/main.do)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원사업 안내책자는 PDF파일 또는 전자책(e-boook)으로 제공하며, 충북중기청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