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웅조경·국민이엔지 기업 지역사회 환원 '앞장'
세웅조경·국민이엔지 기업 지역사회 환원 '앞장'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1.01.2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주시 중앙탑면 기업체, 소외계층 성금기탁
세웅조경(주)(대표 오은환)과 국민이엔지(대표 권민현)가 충주시 중앙탑면행정복지센터에 성금을 전달했다 / 사진 = 충주시

세웅조경(주)(대표 오은환)과 국민이엔지(대표 권민현)가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충주시 중앙탑면행정복지센터에 성금을 전달했다.

중앙탑면행정복지센터는 지역 내 위치한 세웅조경과 국민이엔지가 각각100만 원 상당의 충주사랑상품권과 130만 원의 성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세웅조경(주) 오은환 대표는 중앙탑면명예사회복지공무원이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서 매년 명절 때마다 이웃돕기 물품을 기탁하는 등 기업의 지역사회 환원 활동에 앞장서 왔다.

특히 지난해에는 코로나와 집중호우 등 재난재해 상황에서 이웃을 돕는 데에 앞장서며 성금기탁, 봉사활동 등도 했다.

건설자재 우수기업체인 국민이엔지도 코로나 극복과 수재민을 위한 성금 기탁에 이어 설 명절 어려운 이웃을 위한 정성을 전달하며 이웃사랑 실천의 모범을 보였다.

이정학 면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도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온정을 보여준 분들이 있어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다는 용기가 생긴다”며 “모아주신 정성이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중앙탑면행정복지센터는 전달받은 기탁금을 설 명절 소외계층 위문과 저소득 주민 지원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