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잡담, 2주년 토크콘서트 '인연-담'
청춘잡담, 2주년 토크콘서트 '인연-담'
  • 이규영
  • 승인 2021.10.15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8일, 25일 오후 7시
지난해 개최된 청춘잡담 토크콘서트. / 청춘잡담
지난해 개최된 청춘잡담 토크콘서트. / 청춘잡담

 

충북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운영하는 청춘잡담(센터장 김경민)이 개소 2주년을 기념해 토크콘서트를 ‘인연-담’을 개최한다.

‘인연-담’은 오는 18일, 25일 오후 7시에 1, 2부에 걸쳐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특강과 토크콘서트로 구성된다.

1부에서는 청년들의 문화·예술적 교양을 함양하고 다양한 사고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특강을 진행한다. 

전문 프리젠터 분야의 명사인 채자영 대표 (필로스토리)를 초청해 ‘삶에서 나만의 이야기를 만드는 방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코로나 19 상황을 고려해 대면과 비대면을 병행하며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송출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우리들이 인연을 맺는 방법’을 주제로 청년여성들의 고민을 공유하고 패널과 의견을 나누는 온라인 토크콘서트가 진행된다. 

패널로는 ‘대마왕입니다, 설거지해드릴까요?’의 신우주 작가, ㈜보듬의 강선미 사원, 청년뜨락5959의 윤지윤 매니저, 마크라메 공방 손짓의 조재란 대표가 참여하고 ㈜올코칭의 임가영 대표가 사회를 맡는다.

토크콘서트에는 충청북도 행정부지사를 비롯해 청주YWCA, 유관기관, 청년여성들의 2주년 축하영상도 담았다.

서승우 도 행정부지사는 축하영상에서“충북 청년여성들의 일과 삶, 그리고 쉼이 있는 공간인 청춘잡담의 개소 2주년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청춘잡담이 청년여성들의 꿈과 희망을 나눌 수 있는 뜨거운 공간으로 발전되기를 희망 하겠다”고 했다.

청춘잡담은 청년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취·창업 프로그램과, 문화소통 프로 그램을 기획하여 진행하고 있다.  각 프로그램의  일정은  홈페이지 (www. ccjobdam.com)를 참고하거나 전화(043-221-062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