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오송화장품' 롯데백화점서 팝업스토어 전개
'K-뷰티 오송화장품' 롯데백화점서 팝업스토어 전개
  • 이규영
  • 승인 2022.01.04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재와 재형기술이 집약된 충북 화장품 기업이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매장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4일 충북테크노파크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온앤더뷰티 매장에서 'K-뷰티 오송화장품'을 주제로 4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다.

온앤더뷰티는 롯데백화점이 기획해 운영하는 뷰티 큐레이션 매장이다.

행사에는 충북 공동브랜드 '샤비'와 주식회사 비비르, 탑월드 주식회사, (주)파이온텍, (주)케이피티 등 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충북화장품 기업의 강점인 소재와 제형기술이 집약된 각 사 대표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최대 33%까지 할인이 진행된다.

또 풍성한 증정품 및 이벤트로 K-뷰티 클러스터 오송화장품의 진가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돼 온·오프라인 동시 판매도 진행된다.

충북 오송은 화장품임상지원센터를 거점으로 화장품뷰티산업 육성을 위해 전주기 지원 플랫폼을 갖췄다.

전국 화장품 제조 및 생산액 2위 등 양적 확대를 넘어 기술 기반의 특화 화장품을 개발하고 지역의 기능성 천연소재를 적극 활용해 효능을 입증하는 등 산업 고도화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충북화장품공동브랜드 ‘C#AVI(샤비)’를 런칭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의 주관을 맡은 (재)충북테크노파크의 관계자는 “이번 롯데 온앤더뷰티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행사는 상대적으로 오프라인 판매채널이 미흡한 중소기업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선보이는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K-뷰티 클러스터 거점인 오송의 위상을 제고해 충북화장품의 국내시장 점유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