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리틀 한방 포레스트' 17일 개막
제천 '리틀 한방 포레스트' 17일 개막
  • 오옥균 기자
  • 승인 2022.06.15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천시.
사진=제천시.

 

2022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를 미리 엿볼 수 있는 ‘리틀한방 포레스트’가 오는 17~19일 충북 제천시 왕암동 한방엑스포공원에서 열린다.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이 주최하는 이번 리틀 한방 포레스트의 주제는 '힘들 땐 잠시 쉬어가도 괜찮아요'다.

한방엑스포공원 색깔 정원 소무대에서는 감미로운 어쿠스틱과 파워풀한 음악공연이 펼쳐진다. 풍선, 마술, 드로잉 매직쇼, 슈퍼스타 캐릭터 공연 등 특색 있는 이벤트도 곁들일 계획이다.

색깔정원 내 5가지 색깔부스에서는 이혈체험과 타로체험, 흑백 사진 담아가기 등 한방과 연계한 체험프로그램를 즐길 수 있다.

자작나무 숲에는 약첩싸기, 한방 핸드크림 만들기, 총명향 만들기 등 모두 7가지 유료 한방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 밖에도 퀴즈와 뽑기 등 즉석 이벤트를 통해 제천의 우수 한방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현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한방통보'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재단 유영화 이사장은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높이기 위한 행사"라면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여는 올해 박람회에서는 더 참신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2022년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는 오는 10월6~11일 같은 장소에 열린다.

2010년 제천국제한방엑스포를, 2017년 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를 각각 개최한 시는 한방엑스포를 시 자체 행사로 축소한 박람회를 매년 가을 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