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 노바렉스, 새도약 위한 비전선포식 개최
오송 노바렉스, 새도약 위한 비전선포식 개최
  • 이규영
  • 승인 2022.06.27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기업 노바렉스가 27일 오전 10시 충북도 오송 본사에서 새로운 도약을 위한 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 

이 행사엔 노바렉스의 권석형 회장과 이상구 사장을 포함한 임직원이 참석했다.

노바렉스가 제시한 새 비전은 'Your Nova Life partner, We light up your Nova life!'(당신의 노바 라이프 파트너, 우리는 당신의 새로운 삶에 빛을 밝힙니다)다. '노바 라이프'(Nova life)는 노바렉스가 추구하는 매일 활력으로 빛나는 새로운 삶을 의미한다는 설명이다.

노바렉스 관계자는 "노바렉스는 단순한 수명 연장이 아니라 활력 있는 삶, 더 나아가 늘 새로운 삶의 모습으로 원하는 것을 누리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삶을 꿈꾼다"며 "새 비전엔 어제보다 나은 오늘, 오늘보다 나은 내일로 우리(인류)의 삶이 늘 새롭게 빛날 수 있도록 노바렉스가 언제나 함께 하겠단 의미를 담았다"고 말했다.

노바렉스는 존중, 소통, 전문성, 혁신이란 4가지 키워드를 경영과 인재 개발의 중심축으로 삼아 글로벌 최고의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겠단 목표다.

이를 위해 노바렉스는 이달 시설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262억3500만원 규모의 주주배정 후 실권주 일반 공모 방식의 유상증자와 보통주 1주당 1주를 배정하는 무상증자를 결정했다. 이를 통해 연말 오송 제2공장 설계를 진행하고 향후 연간 생산능력을 매출액 기준 7000억~8000억원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노바렉스는 새로운 비전을 통해 선진적인 기업문화가 사내에 확산될 것으로 기대했다. 

권수혜 노바렉스 전략기획실 상무는 "미래의 노바렉스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ransformation), 기업문화 혁신(Corporate Culture Innovation), 새로운 비즈니스 개척을 중심으로 성장할 것"이라며 "이날 선포한 비전엔 임직원들의 미래 노바렉스에 대한 기대와 희망을 담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