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경협 충북지회, 농협하나로마트서 특별할인전
여경협 충북지회, 농협하나로마트서 특별할인전
  • 이규영
  • 승인 2022.07.05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도 우수여성기업 전시판매전 오픈식이 4일 방서동 하나로마트에서 열린 가운데 참석자들이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 / 충북도
충북도 우수여성기업 전시판매전 오픈식이 4일 방서동 하나로마트에서 열린 가운데 참석자들이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 / 충북도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북지회(지회장 양기분)는 제1회 여성기업주간을 맞아 `2022 충북우수여성기업제품 특별할인전'을 14일까지 농협하나로마트 청주점에서 진행한다.

이번 전시판매전은 여성기업 21개사가 참여해 ▲화장품 ▲식품류 ▲건강기기 ▲아동용 의류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최대 할인제품은 ㈜에이치피앤씨(대표 김홍숙)의 테라비코스 UV선블록업(50g)으로 정가 1만6000원짜리를 82%할인해 2900원에 판매한다.

㈜뷰티콜라겐(대표 이경숙)도 로아리페어 리차지트리트먼트스킨을 72%할인된 2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여성스타트업인 까사110(대표 강혜정)은 유기농목화를 이용한 베베비 러블리방수턱받이와 방수요를, 이너레비(대표 김영화)는 천연섬유 기능성팬티를 선보인다.

특히 2021년 여성창업경진대회 전국 우수상을 수상한 ㈜에스와이솔루션(대표 박서영)의 식물성 대체육을 활용한 도시락, 튀김, 미트볼도 최대 5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에스에스위두(대표 양세실)의 아이멀리는 스마트폰과 눈의 거리가 가까워지면 화면이 자동차단돼 올바른 사용습관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바이오크래프트(대표 손혜선)는 청정 공기정화 식물 장치 아이림을 전시판매한다.

농산가공품은 온자박(대표 이점식) 사증사포 도라지정과, 맹여사푸드(대표 김명숙)의 전체식 홍삼, ㈜고운블랙(대표 박고은)의 금화규 가공품도 최대 24%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제천 이연순 떡명인의 승검초단자 등 다양한 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여경협 충북지회는 여성기업주간기념 공영홈쇼핑 특별방송을 통해 온제향가(대표 장미란) 연잎밥을, 콩세상(대표 김옥주) 우렁된장찌개를, 농업회사법인 ㈜항아골(대표 김명숙) 청국장을 판매예정이다. 온라인(www.cbceo.kr)을 통해 더 많은 여성기업제품을 볼 수 있다.

양기분 충북지회장은 “패기 넘치는 스타트업부터 선배기업의 베스트셀러까지 알뜰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엄격하게 만든 제품인 만큼, 소비자의 마음에 쏙 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