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가득' 제1회 키젝스 페스티벌 성황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충청대학교 컨벤션센터서 열려

2019-06-15     박상철
15일

어린이와 어른들의 축제 제1회 키젝스(키즈&키덜트) 페스티벌이 개최했다.

이번

충청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열리는 키젝스 페스티벌 행사 첫날에는 아이들의 손을 꼭 잡은 가족 단위 입장객들의 발길이 이어져 인산인해를 이뤘다.

행사장을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에는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돼 있다. 특히 어린이들을 위한 ‘우루루점프’ 공연이 1일 3회 총 6회가 진행되는데 참여한 어린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다채로운

뿐만 아니라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문화 체험부스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마련돼 있어 참여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제1회

이번 페스티벌 참석을 위해 사전 예약자를 상대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파티가든 ‘이안’에서 가족 뷔페이용권 10매, ‘한울웨딩컨벤션’에서 뷔페시식권 30매, ‘BEBEINSTAR’에서 피톤치드 베이비로션 1000개를 제공한다.

이번

또한, 대형놀이공간 레스토랑 ‘파스타블’에서 식사이용권 10매, 천연수제비누 전문기업 ‘바이슨’에서 천연수제비누 100개, 디퓨저50개, 차량용디퓨저50개 등 300만원 상당의 상품협찬, 그 외 다양한 기업들의 이벤트 협찬 상품이 마련돼 볼거리 뿐 아니라 챙길 거리도 가득하다.

행사에

이밖에도 어린이들이 많이 관람하는 행사인 만큼 안전을 위해 관할 소방서에 응급상황 시 의료지원 서비스와 함께  대형 수유시설, 미아보호소 등을 제공해 참여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어린이들을

주최 측 문인규 플러스미디어웍스 대표는 “‘2019 키젝스’는 어린이문화의 지역균형발전과 새로운 문화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며 “더 나아가서는 지역의 우수한 어린이관련 중소기업들에게는 새로운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는 말했다.

레이저

한편, 박람회 입장은 사전예약을 통한 ‘무료입장’입장이다. 사전 예약과 자세한 행사 문의는 홈페이지(www.kizex.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이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