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강내기업인協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2017년 강내기업인協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 박상철 기자
  • 승인 2017.02.09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강내기업인협의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9일 오후 5시 더 빈 컨벤션 2층 컨퍼런스홀에서 열렸다 / 사진=박상철기자

[세종경제뉴스 박상철기자] 2017년 강내기업인협의회(이하 강기협)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9일 오후 5시 더 빈 컨벤션 2층 컨퍼런스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청주시기업인협의회 이상찬 회장, 옥산기업인협의회 오원진 회장, 강내농협 조방형 조합장을 비롯한 내외빈 및 회원 약 150여 명이 참석했다.

강기협은 이취임식에 앞서 정기종회를 갖고 제8대 신임 회장으로 김성호 ㈜에스제이푸드 대표이사를 추대했다.

김영호 신임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 사진=박상철기자

김성호 신임회장은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강내기업인협의회가 될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기협은 2년 임기를 마친 7대 예종철 회장에게 재직기념패를 전달했다.

예종철 전 회장은 "8대 김성호 회장님을 필두로 보다 왕성한 활동을 통해 모범 강기협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예종철 전임 회장이 이임사에서 "전폭적으로 강기협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사진=박상철기자

이어진 행사로 △감사패 및 공로패 수여 △ 우수회원패 전달 △차기임원진 소개 및 위촉패 전달 △명예회원패 전달 △재직기념패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강기협은 지역발전성금 2000만원을 이정행 강내면장에게 전달했다.

예종철 전임 회장이 감사패와 공로패를 수여한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 사진=박상철기자
강내기업인협회 김성호 회장이 지역발전성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박상철기자
제8대 차기 임원진이 소개되고 있다 / 사진=박상철기자
이날 행사에는 내빈 및 회원 150여 명이 참석했다 / 사진=박상철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