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눔티켓, 꿈을 지원한다
행복나눔티켓, 꿈을 지원한다
  • 정준규 기자
  • 승인 2017.02.2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예일신경정신과 의원, 청주시립예술단 공연티켓 기부

[세종경제뉴스 정준규기자] 청주시 문예운영과는“공연예술로 행복한 청주를 만들어가는 문화복지서비스”일환으로 21일(화) 오후 1시 30분에 청주예일신경정신과에서 ‘행복나눔티켓’전달식을 가졌다.

청주예일신경정신과 조미란 원장은 청주 꿈나무오케트라에게 청주시립무용단‘춤의 교향곡’공연 관람권 40매(2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

이번 ‘행복나눔 티켓’의 기부자인 조미란 원장은“꿈을 키워가는 꿈나무 오케스트라 단원들에게 시립예술단의 훌륭한 공연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청주시립예술단의 ‘행복나눔 티켓’은 개인이나 기업, 단체 등이 문화 예술을 통한 사회공헌활동과 연계해 시립예술단 공연 티켓을 활용하여 장애인, 다문화가정, 노인복지관 등 우리 지역의 문화 소외계층에 ‘행복’을 전달하는 의미있는 행사다.

청주시립예술단의 다가오는 공연은 3월 9일 무용단 <춤의 교향곡>, 16일 교향악단 <프리미엄 시리즈1>, 국악단 <탁오 음악회>, 29일 합창단 <브런치 콘서트> 등이 예정되어 있으며, 이 행사는 청주시 문예운영과 또는 청주시립예술단 홍보마케팅팀에 문의 후 참여할 수 있다.

문예운영과 관계자는 “앞으로도 좋은 취지로 시작된 행복나눔 티켓 행사가 널리 알려져서 따뜻하고 훈훈한 나눔문화가 많이 확산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