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현대百, 5월 풍성한 행사 가득
충청현대百, 5월 풍성한 행사 가득
  • 박상철 기자
  • 승인 2017.04.2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트닉' 이라는 테마로 가정의 달 행사 개최
다양한 볼거리, 살거리 제공해 고객 사로잡아

현대백화점 충청점(점장 장근혁)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풍성한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행사는 28일부터 5월 9일까지 진행되어 백화점 전체를 ‘소풍을 온 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테마부터 상품, 매장연출, 문화행사, 이벤트 등 생활전반에 걸쳐 고객들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는 방송인 현영씨의 엔절마켓이 열리는데, 트렌디한 맘&키즈를 위한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들이 판매된다.

7층 토파즈홀에서는 해피키즈 월드 상품전이 어린이 가족을 겨냥해 아동가구, 삼익악기 특가 제안전, 유아동 완구(20~40% 할인)를 비롯해 5일 어린이 날에는 선착순으로 접수된 가족 10팀에 한해 DIY가구 만들기 체험행사에 참여할 수도 있다.

또한, 부모님을 위한 어버이날 효도 상품전(5월 1~4일)이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펼쳐지며각 층에서는 선물 받을 분들을 위한 기프트 상품 제안을 통해 적정한 아이템을 고르는 팁을 활용할 수 있다.

5월 3일, 아이들이 스타체험을 할 수 있는 키즈 스타 체험 스튜디오에서는 프로필 촬영, 전문보컬 및 댄스 강사가 함께하는 트레이닝 수업이 문화센터에서 열리고, 어린이날에는 매직 풍선 삐에로, 동화 속 주인공과 겨루는 게임 이벤트, 행운의 주사위 놀이가 어린 고객을 찾는다.

5월 9일에 있을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충북선거관리위원회와 함께 진행하는 ‘키즈선거 이야기’가 진행돼 민주주의 선거에 대한 스토리와 모의 투표, 클레이 점토 기표 만들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 충청점 신현준 판매기획팀장은 “황금 연휴인 5월초에는 쇼핑, 이벤트, 공연, 체험 등 모든 부분에서 가족 고객을 위한 풍선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백화점 행사 내용을 꼼꼼이 체크하고 오시면 정말 즐거운 소풍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