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백캉스'로 즐기자!!!
여름휴가 '백캉스'로 즐기자!!!
  • 이현경 기자
  • 승인 2018.07.31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주르 팝업', 뮤지컬 '피노키오'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
봉주르 팝업 참가 모습/사진=현대백화점 충청점

현대백화점 충청점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백화점에서의 휴가를 즐기는 ‘백캉스’ 고객들에게 더위를 잊게 해줄 시원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픈 6주년 및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해 7월 19일(목)부터 8월 5일(일)까지 7층 문화홀에서 진행되는 특별 전시 ‘봉주르 팝업’에는 9일동안 1만명이 넘는 가족들이 방문했다. 작품을 멀리서 감상하는 것만이 아닌, 바닷속을 탐험, 숲속 간책 등의 다양한 체험 컨텐츠를 포함한 이 전시는 어린이와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물하고 있다.

입장료는 1000원(성인, 아동 동일)이며 입장권과 함께 팝빌 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입장티켓으로 전시기간 내에 재방문이 가능하며, 전시기간 중 토,일요일에는 7층 문화홀 로비에서 티켓을 소지한 아이들을 대상으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페인스페인팅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시가 끝난 후 8월 8일부터 10일까지 떡케이크, 수족관 캔들, 비치볼+우산 만들기 등 체험 컨텐츠가 이어지며, 11일과 12일에는 어린이 뮤지컬 ‘피노키오’가 공연된다.

13일에 진행되는 ‘여름방학 환경특강’이 예정되어 있으며, ‘1365 봉사활동 사이트’에 가입한 참가자는 봉사활동 2시간이 인정된다.(모든 행사 7층 공연접수데스크에서 사전 방문 접수 필수, 행사 시간 및 참가비 등 관련 문의: 043-909-2680)

인기있는 여름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들도 진행되어 있다. 본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는 29일(일)까지 ‘바캉스 아이템전’이, 8월 5일까지 ‘가전/가구 대전’이 이어진다. U-PLEX 지하 1층 U광장에서는 29일(일)까지 ‘여름 원피스 균일가전’이, 8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여름 스포츠 특가전’이 진행된다.

이 밖에도 8월 2일(목)까지 3층 행사장에서는 1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란제리 브랜드 ‘와코루 균일가 대전’이 진행되는 등 각 층별 행사장에서도 여름 침구, 의류 등의 행사가 진행되고 있어 더위를 피해 백화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찬스를 선물한다.

현대백화점 충청점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에 백화점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고객 여러분들에게 더 큰 재미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현대백화점 충청점이 도시속의 오아시스처럼 고객님들에게 시원하고 달콤한 장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