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현대백화점 개점 6주년”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현대백화점 개점 6주년”
  • 이현경
  • 승인 2018.08.2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축제와 함께 콘서트,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진행

 

현대백화점 충청점이 오는 24일(금) 6번째 생일을 맞는다. 

그동안 충청지역과 함께 해온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이번 행사 역시 지역 주민들과 함께 하고자 ‘현대백화점 개점 6주년 사은대축제’를 준비했다.

현대백화점 충청점은 2012년 오픈 이후 많은 지역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

대표적으로 ▲충청지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현대충청 대학예술인’을 선정하여 예술 활동 장려금 지원 프로그램 ▲지역 병원과 함께하는 ‘지역상생, 생명나눔 바자회’ ▲2017년 기록적인 폭우로 피해를 입은 청주시에 긴급 수해복구 지원금 1억원 지원 등이 있다.

이번 6주년 행사 또한 지역과 함께 하는 취지를 살려 청주시에서 진행되는 대형 행사들과 함께 한다.

 

▲ 제 27회 전국 무용제’ 기념 해외 무용 단체팀 축하 공연(9월 1일, 4일, 7일, 3일간)

▲ ‘2018 청주직지코리아 국제페스티벌’ 참가 작품 전시 및 직지 체험전 (8월 23일~10월 31일,7층 갤러리 H)

▲ 현대백화점 충청점과 직지조직위원회의 사랑의 입장권 전달식(8월 23일(목) 15시, 갤러리H)

또한 오픈 6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문화·이벤트들도 예정되어 있다. 9.2(일)까지 진행되는 경품 대축제에서는 LG/삼성의 65인치 TV와 LG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선물한다. 8월 29일(수)에는 7층 토파즈홀에서 현진영&배장은 재즈밴드의 콘서트가 열리며, 9월 8일(토) 유플렉스 3층 U가든에서는 오후 5시부터 Wine&Jazz 파티가 계획되어 있다. 퓨전 재즈 트리오 ‘코즈’의 공연과 함께 와인과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다.

현대백화점 충청점 관계자는 “오픈 6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에게 한발 짝 더 나아가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며 “지역 사회에 즐거운 소식을 드릴 수 있는 이웃이 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