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여행 부루마블…여행경비‧호텔2박‧디카 등 증정
가을여행 부루마블…여행경비‧호텔2박‧디카 등 증정
  • 이재표
  • 승인 2018.10.05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스컴바인‧한국관광공사 이벤트…가을여행 떠나고 싶은 이유는?
서울‧충주 등 12개 도시 중 택1, ‘서울 3개 팀 등 모두 14개 팀’ 선정

 

서울과 충주 등 우리나라 12개 도시 중 한 곳으로 가을여행을 떠나고 싶은 이유는? 그럴듯한 설명은 필요 없다. 응모자 중 추첨으로 대상자를 뽑기 때문이다. 선정된 14개 팀에게는 여행경비 50만원과 호텔 2박 숙식권, 50만원 상당의 디지털 카메라를 증정한다.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이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펼치는 ‘2018 가을 여행주간(1020~114)’ 기념 공동 프로모션인 가을여행 부루마블 이벤트.

가을 여행주간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관광공사가 범국민적 여행 분위기를 조성하고, 국민의 시간·경제적 제약 요인 개선을 통해 신규 관광수요를 창출하며 여름철로 집중된 국내 관광 수요를 분산하기 위해 시행한다. 한국관광협회중앙회, 전국 17개 광역 자치단체 등이 동참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팀(1~2)은 공사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국내 12개 도시(서울, 전북 전주·군산시·남원시, 강원 강릉시, 전남 여수시, 충남 천안시. 충북 충주시, 경북 경주시, 부산, 울산, 제주) 중 한 곳을 골라 가을 여행을 떠나고 싶은 이유등을 기재해 1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4개 팀을 선정한다. 서울만 3개 팀을 뽑고, 다른 도시는 각 1개 팀씩이다.

여행 기간은 14~31(매주 금~토요일 제외)이다. 팀당 여행 경비 50만원, 호텔 2박 숙박권, 카메라(50만원 상당), 가이드북, 간식 등이 포함된 여행박스, 포토북 제작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국내 관광지에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도록 돕는다. 당첨 팀은 12일 발표한다.

국내외 약 240만 호텔의 실시간 최저가 정보를 제공하는 호텔스컴바인은 해당 지역 파트너 호텔들과 협력해 23일 숙박권(조식 포함)을 지원한다.

신라스테이 서울 전 지점, 글래드 호텔 서울 전 지점,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베스트웨스턴 호텔 군산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더 호텔 수, 라마다 전주, 신라스테이 천안, 켄싱턴 호텔 제주, 켄싱턴 리조트 충주, 켄싱턴 리조트 지리산 남원, 경주 코오롱 호텔, 웨스틴 조선호텔 부산, 롯데호텔울산 등이 대상이다.

호텔스컴바인 관계자는 국내 호텔들의 최저가 정보와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스컴바인은 관광공사와 함께 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지역관광 수요가 발생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