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화장품 오한선 대표 등 6명 우수기업인상 수상
㈜뷰티화장품 오한선 대표 등 6명 우수기업인상 수상
  • 이주현 기자
  • 승인 2016.06.08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경제뉴스 이주현기자] 2016년 2분기 충북중소기업인상 시상식이 8일 충북중소기업청에서 열렸다.

 충북중소기업인상은 1999년 8월부터 매년 분기별로 도내 모범이 되는 중소기업인을 대상으로 3개 부문으로 나눠 시상하고 있다.

 우수중소기업인상은 ㈜뷰티화장품 오한선 대표와 ㈜한길이에스티 지강숙 대표, ㈜에스지텍 김동연 대표가 차지했다.

 모범여성기업인상은 서우조경건설㈜ 홍현정 대표가, 유망 창업기업상은 ㈜유텍 김진희 대표, ㈜나우리아이티 민준형 대표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우수중소기업인상에 선정된 ㈜뷰티화장품은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해외진출 도전을 통해 최근 매출이 급성장 하고 있는 수출 유망중소기업으로 2013년도 25억원이던 매출이 지난해에는 90억원으로 크게 증가했다.

 종업원도 2013년도 15명에서 현재 85명까지 늘어나는 등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모범여성기업인상에 선정된 서우조경건설㈜는 조경공사 업체로, 사면녹화공법을 개발해 비탈에 꽃을 심어 심미적 효과와 자연을 보호하는 친환경 조경 공사 업체로 유명하다.

 유망창업기업인상에 선정된 ㈜나우리아이티는 2012년 청주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 설립한 웹솔루션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IT기업이다. 다문화 및 취약계층 근로자를 고용하고 미혼모 가정과 장애인단체에 지속적인 후원과 재능기부를 실천하고 있는 모범 기업이다.

 박종찬 충북중소기업청장은 "최근 국·내외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열정과 노력으로 우수한 경영성과를 냈다"고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