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가 극찬한 낫씨백 '원 샷 케이프 알로에'
이유비가 극찬한 낫씨백 '원 샷 케이프 알로에'
  • 박상철
  • 승인 2021.05.22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레코드 시즌3 출연, 성난 피부 잠재우는 진정 꿀 아이템으로 소개

배우 이유비가 성난 피부를 잠재우는 진정 꿀 아이템으로 소개한 낫씨백 ‘원 샷 케이프 알로에’가 큰 화제를 모았다.

지난 21일, SBS Plus 채널 ‘트렌드레코드 시즌3’ 출연한 이유비는 외부 활동 후 자외선 및 마스크로 인해 상승한 피부 온도를 낮춰 주는 ‘원 샷 케이프 알로에’ 제품을 이용한 스킨팩과 휴대하면서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미스트 활용법 등을 소개했다. 

이유비는 “뷰티 꿀 팁으로 피부가 민감한 컨디션일 때 최대한 자극이 없는 순한 제품 사용과,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스킨케어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보통 토너제품은 하얀색인데 원 샷 케이프 알로에는 신기하게 노란색”이라며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내려주는 느낌이 오는데 더울 때나 피부가 따가울 때 미스트로 뿌리면 진정이 바로 되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 타운 지역에 자생하는 케이프 알로에는 현지인 사이에서는 약용으로 유명하다.

특히, 화장품 천연성분 연구개발 전문 바이오 기업에서 개발한 케이프알로에 잎추출물 100% ‘원 샷 케이프 알로에’는 자외선에 의한 피부 붉은기 완화 효과가 임상적으로 검증됐다.

낫씨백은 별도 첨가제가 함유되지 않은 100% 단일성분 브랜드로 제품 전 성분이 앞면에 표기돼 있기 때문에 굳이 뒷면을 돌려볼 필요가 없다는 뜻의 브랜드 명이다. 실제 제품 뒷면에는 DIY 할 수 있는 눈금만 표시돼 있다.

낫씨백은 트렌드레코드 시즌3 방영기념으로 5월 31일까지 할인 + 증정품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트렌트레코드 시즌3'은 셀럽들의 트렌드&뷰티 라이프를 1인칭 셀프 카메라에 담아 방송하는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어디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뷰티 노하우부터 생활 꿀팁까지 스타들의 리얼 라이프 in 트렌드를 아낌없이 공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