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의회, 고준일·김복렬·김정봉 의원 우수의정대상 수상
세종시의회, 고준일·김복렬·김정봉 의원 우수의정대상 수상
  • 박지현 기자
  • 승인 2016.06.22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활동 및 연구모임 발족 등 세종시 발전에 힘쓴 공로 인정받아

[세종경제뉴스 박지현기자]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주최하고, 전국 시·도의회가 후원하는 ‘제3회 우수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세종시의회 고준일·김복렬·김정봉 의원이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왼쪽부터 두 번째부터) 김복렬 의원, 김정봉 의원, 임상전 의장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우수 의정대상’은 전국 시․도의회 의원 중 지난 1년 동안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우수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서, 이번 시상식은 300여명의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22일 대전 계룡스파텔에서 열렸다.

이번 시상식에서 세 의원은 소속 상임위원회뿐만 아니라 각종 연구모임 및 토론회에서 활발히 활동했고, 특히 지역의 현안문제 해결과 발전을 위해 열정적으로 노력한 공을 높이 평가 받아 수상자로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각자의 바쁜 의정활동 중에서도 집행부 소관 각종 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돼 활동하고, 연구모임을 발족해 시민과 함께하는 의욕적인 의정활동을 수행하는 등 세종시의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매진한 것이 의장협의회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수상과 관련해 수상의원들은 “본 상의 진정한 수상자는 행복한 세종시를 만들도록 항상 관심을 주시는 세종시민”이라며 “시민과 소통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세종시의회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