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체험형 여행 '옥자 미션투어' 진행
옥천군 체험형 여행 '옥자 미션투어' 진행
  • 오옥균 기자
  • 승인 2022.04.15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8일까지 참여…미션 수행 인증 1인 3만원 여행경비 지원

 

옥천군은 관광객들이 힐링과 재미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체험형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옥천군에 따르면 다음달 8일까지 '옥자 10 시리즈' 중 ‘먹자, 보자, 사자’ 3가지 주제로 ‘옥자 미션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지역 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고, 전국 관광객 유치를 위해 기획했다.

참여 대상은 옥천을 여행하고 싶은 관외 거주자로, 2~4인이 팀을 꾸려 여행 일주일 전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첫번째 미션 ‘먹자’는 옥천 대표 먹거리 생선국수, 올갱이국밥, 지용밥상 가운데 하나를 여행 중 먹으면 '클리어'된다. ‘보자’는 정지용 생가(문학관), 수생식물학습원, 대청호 등 정해진 관광 명소 한 곳을 방문하면 되고, ‘사자’는 로컬푸드 직매장이나 전통 시장에서 지역 특산물인 묘목, 참옻, 깻잎 등을 구입하면 된다.

이를 통해 여행 당일 3가지 주제 중 한 가지 이상 참여한 결제(구매) 영수증과 단체 인증샷 등을 후기와 함께 블로그나 SNS에 게시하면 옥천군이 1인당 3만 원(최대 4인)을 여행경비로 지급한다.

이벤트는 총 400명으로 제한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미니 캐리어 파우치도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군 홈페이지 문화관광 코너(https://www.oc.go.kr/tour/index.do) 참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