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대추 온라인축제 막 올라… 오프라인 장터도 운영
보은대추 온라인축제 막 올라… 오프라인 장터도 운영
  • 민유정 기자
  • 승인 2022.10.14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 대추 온라인 축제가 개막한 14일 군청 대형주차장에서는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한마당 장터가 열렸다. 사진=뉴시스 제공.
보은 대추 온라인 축제가 개막한 14일 군청 대형주차장에서는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한마당 장터가 열렸다. 사진=뉴시스 제공.

2022 보은 대추 온라인축제가 14일 '명품보은대추 라이브커머스'를 시작으로 본격 막이 올랐다.

이날 오전 10시에 진행된 '명품보은대추 라이브커머스'는 보은 대추의 수확부터 판매까지의 과정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며 소비자의 시선을 끌었다.

'명품보은대추 라이브커머스'는 축제 기간인 23일까지 매일 오전 10~11시에 소비자를 찾아간다.

매일 오후 5시부터는 유튜브 생방송 2022 랜선콘서트 '대추나무 랜선걸렸네'가 진행된다.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 출연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박군, 장민호, 유지나, 김다현 등이 출연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이밖에도 '생대추 유튜브 홈쇼핑', '2022 전국민 보은 대추송 챌린지', '대추왕 선발대회' 등 각종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마련해 온라인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행운의 룰렛, 슬라이드퍼즐 맞추기, 대롱대롱 매달린 대추 맞히기 게임 등 미니게임을 통해 대추와 결초보은 농·특산물을 증정한다.

보은대추축제 공식홈페이지(www.boeunjujube.com)에 마련된 특별이벤트를 통해서도 10일간 매일 선물을 제공한다.

군은 군청 대형주차장에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한마당 장터도 열었다. 농·특산물 판매부스와 푸드트럭, 가수 공연 등 함께 열어 관광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군 관계자는 "명품 보은대추는 보은대추축제 홈페이지와 콜센터(1522-0578)를 통해서도 간편하게 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며 관심을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