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텍, 청주시와 관광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심텍, 청주시와 관광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 세종경제뉴스
  • 승인 2023.05.3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텍은 31일 청주시청 임시청사 직지실에서 청주 관광 활성화와 지역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이범석 청주시장을 비롯한 ㈜심텍 김영구 대표이사 등 관계자 6명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식은 우리 고장 청주를 바로 알고 제대로 알리기 위해 ㈜심텍의 교육 및 복지 프로그램 과정에 청주시 역사・문화・생태자원을 활용한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 청주 관광 활성화와 지역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수요자 맞춤형 코스 제안, 문화관광해설사 지원 등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행정을 적극 지원하고 ㈜심텍은 청주의 명소를 활용한 현장 교육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김영구 ㈜심텍 대표이사(위 사진 왼쪽)는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많은 신경을 써준 청주시에 감사를 전하며 임직원들이 근무지인 청주를 제대로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라며 “오늘 협약을 계기로 임직원들이 청주에 대한 애향심과 자긍심을 갖도록 연계 교육 프로그램 안을 마련해 운영토록 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주)심텍은 1987년 설립 이래 혁신적 경영과 투자로 꾸준한 매출 증대와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는 향토 기업으로 청주일반산업단지 내 랜드마크 제9공장을 포함한 5개 공장 및 R&D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창과학산업단지 내 제4공장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