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활용 온라인 마케팅 교육 신청·접수
유튜브 활용 온라인 마케팅 교육 신청·접수
  • 세종경제뉴스
  • 승인 2023.06.05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국내외 마케팅 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위해 ‘유튜브를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을 오는 6월 13일, 6월 20일 2회에 걸쳐 비대면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교육은 중소벤처기업부 지방중기청 간 공동 교육의 일환으로 9개 지방청이 참여기업을 함께 모집하며, 매월 주제를 달리하여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6월에는 유튜브를 주제로 교육을 진행한다.

유튜브는 세계에서 가장 큰 동영상 플랫폼으로,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와 광고를 통해 해외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강력한 플랫폼이다. 1회차에서는 유튜브 개요와 브랜드 채널 만들기 등의 내용으로 6월 13일에 진행하며, 2회차는 유튜브 작동원리, 알고리즘과 광고·분석 등을 주제로 6월 20일에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접수는 온라인으로 선착순 300명을 모집할 예정이며, 온라인 해외 마케팅 활용에 관심 있는 중소기업 임직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상세 내용은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1회차 온라인 신청 주소(https://tinyurl.com/msschungbuk230613), 2회차 온라인 신청 주소(https://tinyurl.com/msschungbuk23062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