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티안재단, 2023 하반기 BIO Pharm-Pharm Concert 개최
베스티안재단, 2023 하반기 BIO Pharm-Pharm Concert 개최
  • 유호찬 기자
  • 승인 2023.12.0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11일부터 15일까지 총 5회 온라인 실시
제약회사 취업 준비생 대상, 제약산업 업무 설명을 통해 취업 길잡이 역할

(재)베스티안재단(이사장 김경식)는 12월 11일부터 15일까지 ‘2023 하반기 BIO Pharm-Pharm Concert’를 총 5회에 걸쳐 실시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바이오 팜팜콘서트는 충북바이오헬스산업혁신센터(센터장 한상배)와 한국교통대학교 정밀의료·의료기기 사업단(단장 박성준)이 주최하고, (재)베스티안재단과 제약개발전문가회가 공동주관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올해 초에 이어 제약회사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제약 산업의 가치를 홍보하고 주요 부서별 업무 소개를 통해 그동안 제약회사의 취업을 희망했으나, 이와 관련된 충분한 정보를 얻지 못해 다른 직종으로 눈을 돌린 우수하고 참신한 인재들에게 취업을 안내하는 길잡이 역할을 하고자 한다. 제약·바이오산업의 최신 트렌드 소개를 비롯하여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관 및 업무 소개 등을 통해 취업 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만전을 기하였고, QC/QA, RA, PV, CRA, MA, BD, R&D, MR의 업무 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행사를 원하는 사람은 충북바이오헬스산업혁신센터 홈페이지(www.biopride.or.kr)에서 다운받아 공문에 있는 QR코드로 접속하면 된다. 행사 관련 문의는 제약개발전문가회 사무국(02-323-5680) 또는 베스티안재단(043-904-8261)으로 할 수 있다.

한편, (재)베스티안재단은 서울, 부산, 오송에 보건복지부 지정 화상전문병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임상시 험센터는 베스티안병원(오송)과 베스티안 서울병원 두 곳에서 운영하고 있다. 베스티안재단은 2018년 충북 오송 첨단의료복합단지내에 베스티안 메디클러스터를 구축하고 산학연병의 네트워크 협력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