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세종·충청지역 전문대학 총장협, 차기 회장 송승호 총장 선출
대전·세종·충청지역 전문대학 총장협, 차기 회장 송승호 총장 선출
  • 문종극 기자
  • 승인 2024.05.27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세종·충청지역 전문대학 총장협의회 차기 회장에 충청대학교 송승호 총장이 선출됐다.

110차 대전·세종·충청지역 전문대학 총장협의회 정기총회가 지난 22일 충북도립대학교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총회에서는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이효인 총장의 임기가 20248월 말로 종료됨에 따라 차기 회장교 및 회장을 선출하는 중요한 안건이 다루어졌다.

새로운 회장으로는 충청대학교 송승호 총장이 선출되었으며, 감사에는 신성대학교 서명범 총장이 임명되었다. 이들의 임기는 20249월부터 2년간이다.

송승호 신임 회장은 선출 소감에서 "인구 절벽으로 위기에 처한 전문대학의 현안 문제들을 상생 발전의 모범적 연합 모델을 통해 극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송 총장은 앞으로 대전·세종·충청지역 전문대학들이 협력하여 지속 가능한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교육의 질 향상과 학생들의 미래를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이날 총회에서는 지역 전문대학 간의 협력 강화와 공동 발전을 위한 다양한 안건들도 논의되었으며, 참석자들은 지역사회의 발전과 전문대학의 역할 강화를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결의했다.

이번 총회는 대전·세종·충청지역 전문대학 총장협의회의 지속적인 발전과 협력의 새로운 장을 여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문종극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