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상반기 충북중소기업인상 시상식 개최
2024년 상반기 충북중소기업인상 시상식 개최
  • 문종극 기자
  • 승인 2024.06.20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중소기업인-이상린·이문희·정상국 ·최형준·박병서 대표
모범여성기업인-박기랑·김자연 ·황선민 대표
유망창업기업인-김세나·신은석·임재필·윤형수·한용일 대표
유망수출기업인-임광수·정현석·손현석 대표 등이 수상

‘2024년 상반기 충북중소기업인상 시상식19일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대강당에서 중소기업 관계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정선욱)1999년부터 우수한 기술력과 경영능력을 갖춘 중소기업 또는 성장가능성을 보유한 중소기업을 선정하여 충북중소기업인상을 포상하고 있으며 이번 상반기에는 우수중소, 모범여성, 유망창업, 유망수출 4개 부문에서 총 16개의 기업이 수상하였다.

우수중소기업인 부문에는 ㈜마크로케어 이상린 대표, 원풍 이문희 대표, 대양토건 정상국 대표, 노아닉스 최형준 대표, 일신웰스 박병서 대표가 수상했다.

모범여성기업인 부문에는 ㈜씨드모젠 박기랑 대표, 현대메탈김자연 대표, 광진테크 황선민 대표가 받았다.

유망창업기업인 부문에는 ㈜메디아크 김세나 대표, 농업회사법인 관주식품 신은석 대표, 에스엘피임재필 대표, 한국정밀소재산업 윤형수 대표, 아이프리즘 한용일 대표가 수상했다.

유망수출기업인 부문에는 씨큐브임광수 대표, FM애그텍 정현석 대표, 플라벡스 손현석 대표가 받았다.

정선욱 청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혁신과 경쟁력 강화를 통해 성과를 창출하여 충북지역에 기여하고 있는 중소기업인들의 노력과 헌신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충북중소기업인상을 통해 우수기업과 잠재력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더 나은 경영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겠다.” 말했다./문종극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