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주년, '충청리더스포럼' 성료
창립 2주년, '충청리더스포럼' 성료
  • 박상철 기자
  • 승인 2017.02.06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리더스포럼 창립 2주년 기념식 및 정기총회 후 기념 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 / 사진=박상철기자

[세종경제뉴스 박상철기자] 충청리더스포럼 창립 2주년 기념식 및 정기총회가 6일 오후 6시 30분 청주 도성한정식 3층 세미나룸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남기헌 회장, 변근원 상임고문 등 회원 50여 명이 참석했다.

신동엽 수석부회장(청주시외버스터미널 대표)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신입 회원 소개, 사업 및 결산보고, 감사보고, 이안심의 등이 진행됐다.

남기헌 회장이 인사말을 전하는 모습 / 사진=박상철기자

이어 창립유공자 표창 시상식에서는 ㈜대일기업 김용겸 대표, ㈜인종합건설 정기호 대표, ㈜동일산전 이복현 대표, ㈜SJ푸드 김성호 대표, ㈜대한이엔지 손희원 대표, ㈜미래이엔지 함경태 대표, ㈜이대희세무회계사무소 이대희 대표, ㈜엠에스솔루션 남기환 대표가 상패를 받았다.

남기헌 회장은 인사말에서 “충청리더스포럼은 단순 친목도모가 아닌 지역발전과 지도자 양성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며 “2017년도 지역 인재를 양성하고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지도자의 모임으로 자긍심을 가지고 발전해 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날 신입회원으로 참석한 강명일 대표와, 이한소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박상철기자

변근원 상임고문은 “따뜻한 사람 중심의 모임의 취지가 잘 이뤄져서 기쁘다”며 “회원여러분들이 협업해 서로 격려하는 하며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회원간 든든한 힘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창립유공자 시상식에서 동일산전 이복현 대표가 수상을 하는 모습 / 사진=박상철기자

이어진 저녁 만찬을 끝으로 이번 행사는 막을 내렸다.

이어진 만찬에서 경기호 대표가 건배사를 전하고 있다 / 사진=박상철기자
변근원 상임고문이 축사를 전하는 모습 / 사진=박상철기자
건배사 후 회원들간 건배를 하는 모습 / 사진=박상철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