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는 동부창고 ‘베스트셀러 마켓’
봄나들이는 동부창고 ‘베스트셀러 마켓’
  • 이현경 기자
  • 승인 2018.04.14 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 21일 22일 열려....풍성한 먹거리 볼거리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청주시가 주최하고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주관하는 <동부창고 베스트셀러 마켓> 행사가 4월 21, 2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동부창고 일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2017 폐산업단지 문화재생사업의 일환으로 청주 시민의 문화예술 활성화와 마켓 플레이스 조성 기반 마련을 위해 기획됐다.

특히 지난 두 차례 열렸던 <2017스타일마켓 ․ 2018스프링마켓>에서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받았던 핸드메이드 소품과 디저트 판매 우수 셀러들과 함께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핸드메이드 소품으로는 지역 작가들의 ▲디자인 굿즈 ▲문구 ▲에코백 ▲자수 ▲패브릭 ▲가죽 ▲빈티지 악세서리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며 ▲빵 ▲쿠키 ▲마카롱 ▲음료 ▲수제청 등의 달콤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목조트러스 창고와 빠레트의 이색적인 분위기에 포토존, 푸드트럭, 기념품 제공 등 다양한 문화 체험 요소를 더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가족, 연인, 친구를 비롯한 반려동물을 동반할 수 있어 많은 시민들이 여유로운 주말 나들이를 위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김호일 사무총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고 시민들의 삶의 질이 향상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동부창고 홈페이지(www.dbchangko.org)를 참고하거나 지역문화재생팀(043-219-113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