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충청대학교 입시설명회…학생의 재능과 혁신의 화려한 축제의 장
2024년 충청대학교 입시설명회…학생의 재능과 혁신의 화려한 축제의 장
  • 문종극 기자
  • 승인 2023.12.05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대학교(총장 송승호)5~12일 오전 10~ 12시까지 충청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2024학년도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실용댄스과 학생들의 스트릿댄스를 시작으로 실용음악과 김민서, 선은율, 윤창휘 학생의 보컬이 이어지며 최근 대중의 사랑을 받는 인기 가요의 진수를 선보인다.

이어 전문사회자의 유쾌한 진행과 태국방콕 국제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실용댄스학과 학생들의 화려한 K-pop 댄스, 방송영상콘텐츠과의 현장중계 및 다양한 축하무대가 2시간 동안 펼쳐진다.

이번 입시설명회에는 1일차(6): 청주 대성고등학교, 충북상업정보고등학교. 상당고등학교, 청석고등학교, 오송고등학교 2일차(7): 청주여자고등학교,. 충북대 사범대학 부설고등학교, 흥덕고등학교, 서원고등학교 3일차(8): 청주여자상업고등학교, 예일 뷰티 고등학교 4일차(11): 청주고등학교, 충북고등학교, 대성여자상업고등학교, 세광고등학교, 운호고등학교 5일차(12): 산남고등학교. 금천고등학교 등 대입을 앞둔 지역의 고등학교 학생 4000 여명이 함께 대학 캠퍼스와 대학 문화를 미리 만나보는 시간이다.

송승호 총장은 충청대학교는 40년 전통의 역사와 졸업생들이 사회적으로 튼튼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는 학교로 해마다 치러지는 입시설명회는 재학생들이 직접 예비 후배들을 위해 준비하고 기획한 행사로 자랑할 만하다.”충청대학교를 선택해 행복하게 공부하고 당당하게 사회로 나아가는 자신의 미래를 확인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입시설명회에서는 학생들을 위한 다과와 충청대 유튜브 채널 ‘OK충청TV’를 통해 제작된 충청대학교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상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