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 2024 충북Pro메이커센터 대학생 마케터 모집
충북대, 2024 충북Pro메이커센터 대학생 마케터 모집
  • 문종극 기자
  • 승인 2024.02.26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대학교(총장 고창섭) 충북Pro메이커센터는 메이커 스페이스 전문 랩 구축 사업의 일환으로 ‘충북Pro메이커센터 대학생 마케터’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선발된 충북대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마케팅 실무 능력을 쌓기 위한 교육을 진행하고 교육을 토대로 양성한 마케팅 능력을 바탕으로 ‘2024 유레카 창업 경진대회’에서 수상한 창업·벤처기업, 스타트업의 국내외 시장 활성화 실현을 위한 마케팅을 직접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충북대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서류 접수 기간은 27일(화) 오후 4시까지이며, 서류 합격자에게는 27일에 개별문자가 전송되며, 28일 면접심사를 통해 29일에 최종 합격자 발표를 한다.

마케터 활동은 3~4월 중 마케팅 실무교육, 창업 프로그램 홍보 및 참가(창업경진대회, 포럼 등), 마케팅실습을 통한 스타트업 기업 국내외 시장 개척 활동 지원, 전자상거래 실무 활동 및 SNS 마케팅 실무, 우수활동자의 경우 국외 전시회 참가를 통한 해외 수출 마케팅 실무 활동, 활동자 필수 이행 조건인 담당하게 되는 창업·벤처기업, 스타트업에 대한 마케팅 홍보자료를 추후 결과 보고서로 제출 등이 있다. 

활동혜택으로는 마케팅에 대한 프로그램 운영, 전문성 향상을 위한 지원 및 특전 제공(마케팅 실무교육, 전문가 초청 강연 진행), 충북Pro메이커센터가 정한 기준을 통과한 학생 대상 충북Pro메이커센터장 명의의 ‘마케팅전문가인증서’ 수여, 마케팅 활동을 위한 충북Pro메이커센터 내의 공간 대여 및 센터 내 장비 활용 지원, 매월 활동비 지급 등이 있으며 우수활동자에게는 4월경 해외 박람회 참가자격을 부여할 예정이다. 아울러 위 활동혜택은 변동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충북대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참고한 후 이메일(bangce46@cbpromaker.com)로 접수하거나 방문을 통해 접수(충북Pro메이커센터 S1-3동 2층 행정실)하면 된다. 이 밖의 자세한 사항은 충북대학교 충북Pro메이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문종극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