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보은 벚꽃길 축제 29~31일 개최
2024년 보은 벚꽃길 축제 29~31일 개최
  • 엄재천 기자
  • 승인 2024.03.25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청천 일원…20㎞ 벚꽃 장관, 열린 콘서트
지난해 보은군 보청천 일원에 핀 벚꽃 모습.

보은군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보청천 일원에서 2024 보은 벚꽃길 축제를 연다.

벚꽃 명소인 보청천은 보은읍 학림리부터 삼승면 달산리 삼탄교까지 20에 걸쳐 수령 20년 이상의 벚나무들로 장관을 이룬다.

군은 이 명소를 중심으로 올해 첫 벚꽃 축제를 연다.

29일 감성 있는 버스킹 공연으로 축제의 시작을 알리고, 버블&마술쇼로 봄의 정취를 느끼게 해줄 예정이다.

버스킹은 아코디어 아트, 핑크 유자밴드, 구스또빠밀리아, 정필섭 재즈밴드, 조안나, 서기혁, 디오니뮤직, 아따클래식, 김세형 등이 출연한다.

오후에는 개막식 퍼포먼스와 함께 조항조, HYNN박혜원, 박지현, 키썸, 류원정 등 최정상급 가수들의 공연인 보은 BIG SHOW 열린콘서트가 열린다.

30일에는 벚꽃길 자전거 문화축전과 줌바 패스티벌이 펼쳐진다. 오후엔 '청춘을 보은' 콘서트로 다오나뮤직과 봄에 꼭 맞는 가수 경서의 공연이 예정돼 있다.

공연 이후 야간 벚꽃길 정취를 느끼는 한마음 벚꽃길 걷기 행사가도 진행된다.

31일에는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쇼와 버스킹 공연, 팝페라 가수 라클라쎄와 보은 출신인 미스트롯 3에 출연한 가수 염유리의 폐막 공연으로 마지막을 장식한다.

상설프로그램으로 푸드트럭존 축제 캐릭터 봄이·은이 포토존 벚꽃 피크닉존 벚꽃 무드등·바람개비·양초·머리띠·팔찌·비누 만들기 체험 나만의 캘리그라피 체험 조랑말 체험 인생네컷 꽃차 체험 등이 운영된다./엄재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