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택 의원, "대선 행보 시동 거나"
정우택 의원, "대선 행보 시동 거나"
  • 정준규 기자
  • 승인 2016.09.07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사단법인 더좋은나라 전략연구소 창립...500여 명 내빈 참석

[세종경제뉴스 정준규기자] 새누리당 정우택 의원이 7일 사단법인 더좋은나라 전략연구소를 열고 대선 행보에 첫 발짝을 뗐다.

이날 오후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창립세미나에는 500여명의 내빈들이 참석해 창립식을 축하했다. 이 자리에는 서청원 의원, 박명재 사무총장, 강석호, 이장우 최고위원을 비롯한 동료 의원 30여명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 김승환 기자

이 자리에서 정우택 의원은 "우리가 여태까지 놀라운 대한민국을 만들었는데 아직 올바른 대한민국을 못 만들었다"며 "우리 연구소는 더 좋은 나라를 만들기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 전략을 짜는 산실이 될 것"이라며 "국민들이 한 사람, 한 사람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대한민국에서 태어난 것이 자랑스럽도록 더 좋은 나라가 되길 염원한다"며 "청렴하고 기업하기 좋은 나라, 일하기 좋은 나라, 아이를 낳고 키우기 좋은 나라, 공정하게 경쟁하고 깨끗한 나라, 통일된 나라를 위해 여러분들과 함께 꿈꿔보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축사에 나선 서청원 의원은 "정우택 의원은 장관과 도지사, 정무위원장을 지낸 4선 의원이다. 정말 스마트한 정치인 중 하나"라며  "누구든지 꿈을 갖고 살아야 한다. 앞으로 좋은 일이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정 의원에 대한 대선 출마 추측이 무성한 가운데 더좋은나라 전략연구소 창립이 그의 대선 행보에 어떤 역할을 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